티스토리 뷰

푸드득

경기 고양시 맛집 '천지천'

라비원 2019. 11. 15. 23:49

천지천 중식당

일산 마두동에 위치한 중국집입니다.^^

방문 후기

주인이 바뀐후로 예전맛을 찾을수없었다 맛도 가성비도 훌륭한 집 한 때는 맛으로 대단했으나.. 짬뽕이 정말 맛있는 곳 양도 만족 질도 만족 삼선짬뽕으로 유명세 타면서 소문난 집!! 호불호는 있을수 있다.. 제가 면을 좋아하다보니 추천음식은 우동, 삼선짬뽕..새우볶음밥. 고추잡채.깡풍새우.계절음식(동절기) 굴짬뽕 추천합니다. 주로 먹어본것만 올렸네요!! 한번쯤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짬뽕 국물이 끝내줘요 짜장에서 불맛이나요. 일산 최고 짜장 인터넷에서 맛있다는 글 보고 배달시켰다가...완전 아니올시다...네요.. 맛없는건 뭐 배달음식 다 그렇다치고, 탕수육이 튀김옷부터 맛이 없는데..고기도 맛이 이상해서 먹다보니, 안쪽 고기가 거의 날것처럼 흐물흐물하고 불그스레 하더라구요. 전화해서 덜익은것 같다고 했더니... 절대 그럴리가 없다고만 하네요. 와서 보라고해도 올리도 없고해서 그냥 전화끊고, 애들이 먹다 말아서 후라이팬에 익혀서 대충 먹었는데.. 먹고나서도 처음에 모르고 1/3 먹은게 찝찝함이 가시질 않네요..... 속이 거북합니다.. 예전에는 아주 좋았는데 요즘은 보통 중국음식점이 되었네요 맛이 괜찮고 가격도 적당함

리뷰

깐풍기 여기 깐풍기 정말 맛있음 입에 딱 넣으면 불향이 확 나면서 크으......... 여기 깐풍기에 그분도 반하고 나도 반하고 여기 깐풍기가 생각나서 회사 근처 중국집에서 한 번 먹었었는데... 후회 짬뽕 삼선짬뽕 아닌데도 새우, 오징어, 홍합 등이 꽤 많이 들어있는 편 삼선 시키면 어마어마함 배달도 되긴 한데 우린 항상 가서 먹음 근데 테이블석은 없고 좌식만 있어서 좀 불편함.. 마두동 정발산동은 암센터가 있어서 그런가 여기저기 맛있는 집이 꽤 있는 편 천지천도 그 맛집들 중 하나.
_ 그래서 가게된 일산맛집 정발산동맛집 천지천 입구부터 중국포스 중국집포스 (ฅ•ω•ฅ)♡ 돼지력이 상승한다.
천지천이란 중식당인데요.
천지천 정통중화요리 식당입니다.
천지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입니다.
천지천은 화교출신으로 3대째 중화요리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