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과들 가든 육류,고기요리

꽃과 실개천이 이어지는 예쁜정원. 테라스에서 즐기는 야외바베큐 분수공원의 아늑한 휴식처. 덕소 도곡3리의 호텔식 가든. 가든파티! 가족, 연인과 함께 식사도 하면서 영화도보고. 꽃과 음악 그리고 넉넉한 휴식공간.(2,000여평) 분수공원 및 수생식물 야생화등 50여종 감상기회. 족구장, 배구장 등 A급 부대시설.(단체예약가능) 백로가 서식하는 청정지역 이며, 미니 풀장.덤블링장 등 어린이 놀이시설 구비.7명이상 예약시 차량운행(15인승.9인승)

방문 후기

갈수록 별로네요 가격만 오르고 갈비맛은 형편없어졌당..ㅠ 인테리어신경쓰지말공 음식에 신경좀 쓰시오 진짜 맛있는 집 돼지갈비 맛있는 집. 깨끗한 곳 갈비도 맛있고 정원이 좋았어요 불 친절 돼지갈비가 달달함 갈비가 맛은 있으나 비싼 편이고 가성비는 보통 수준임. 무엇보다 주인의 손님 응대가 불손함. 갈비맛 좋았습니다 넓은 객실과 잘 꾸며지고 충분한 야외 시설 음식은 가격 대비 양호함

리뷰

산과들가든산괴들가든예봉산한증막찜질방 동쪽예봉산방향의 맑은 하늘과 산능선 건물주였던 R아주머니와 인연이 시작된게 그 즈음이었다. 덕소 맛집으로 꽤나 괜찮은 산과들 가든인데요 그땐 생갈비로 배터지게 먹으리라 산과들 가든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궁촌로 35 지도보기 세상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쾌청한 하늘이 너무나도 예쁜 날씨라 퇴근하자마자 아이들을 데리고 한강삼패지구로 출발했어요^^ " 라고 자꾸 물어봤다. 나는 아니라고 말했지만... 새어 나오는 웃음을 감출 수는 없었다. 일주일간의 주부모드 탈출 으흐흐흐흐흐흐 아침 6시에 집에서 나와서 션은 홍차오 공항으로 나는 푸동 공항으로 각자 택시타고 출발 인천공항까지 마중나오시겠다는 엄마,아빠를 잠실 롯데시어터앞에서 만나는 걸로 타협하고 나를 너무도 잘 아시는 부모님이시기에 오자 신선하고 맛 좋은 고기 남양주 돼지갈비 맛집 산과들 가든 인제로 내려와 적응기간을 거쳐 빨래방도 시작하고 여유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일자리도 구했어요. 담주에 가야지히힛 엄마 덕소맛집 덕소갈비명가 산과들가든 아이들이 외가집 가고프다해서 동생두 마침 조카랑 와있다 덕소 갈비명가 산과들 가든 예전에두 가본곳이라 또가보았어요 커다란 마당이 펼쳐진 산과들가든이네요 소문난맛집 산과들 가든 주차공간도 넉넉하답니다 엄지척 포천 이동갈비집에서 먹은 소갈비랑은 또다른 씹는맛. 돼지갈비 맛있징 >_< 입에서 살살 녹긔. 정신없이 먹는 뿡뿡이. 산과들가든은 아이들과 오기도 참 좋겠더라. 항상 서로에게 고마워하기 그리고 아껴주기 [남양주 덕소] 산과들가든... 그냥먹어줘야지 몸보신이 필요할 땐 소고기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594-2 산과들 산과들가든 경기도맛집 남양주맛집 남양주고기 와부맛집 남양주소고기 경기도소고기 소고기 음메소 오랜만에 부모님과 언니와 형부와 산과들 가든을 갔답니다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뭘 먹을까라고 잠깐 고민을 하다가 고기로 결정 점심이지만 토요일이니 고기를 먹기로 으응? 돼지갈비와 간장게장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산과들가든으로 고고 여친느님 덕에 한번 가봤던 곳인데 또 가기로 했습니다. ▼ 산과들가든 입구입니다. 덕소에서 돼지갈비를 여러번 먹어 봤는데 산과들가든이 가장 나았던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