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싼타루치아 이탈리아음식

파스타와 고층 야경에서 먹는 산타루치아 파스타 안양의 명소 이탈리안 레스토랑 싼타루치아는 평촌아크로타워 42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고의 View와 최고의 맛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한분한분에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전망 좋고 맛 좋고 친절 스테이크하고 파스타 맛있고 석양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 경기남부쪽에 고층 레스토랑은 여기밖에 없는거 같아요 그나마 이근처에선 고급 분위기 음식이 다 맛있고 친절했어요 더 할나위 없이 안양에서 가장 접대하기 좋은곳~~^^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피아노 연주도 좋았습니다 뷰가 좋음 뷰도 멋지고 음식도 맛있어요 음식도 먹을만하고 뷰가 상당히 괜찮음

리뷰

[평촌 아크로타워/파스타/20180614] 싼타루치아 새로 옮긴 직장에서 첫 외도는 겸언니와 함께 했어요 싼타루치아 싼타루치아 www.santa-lucia.co.kr 고층용 승강기가 따로있어서 바로 슈슈슉 올라갈 수있어요. 싼타루치아 엘리베이터 앞에는 이렇게 이벤트와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당신을 만나 겪게되는 나의 새로운 인생은 때론 이게 나인가 싶어 당혹스럽지만 난 그 새로운 세상이 새삼 흥미롭고 기대되는 요즘이야. 고맙고 사랑해. 그러니 제발 아프지말고 건강해야돼. 남편, 생일 축하해. 그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 ♡♡♡♡♡ 범계 분위기 좋은 곳 “싼타루치아” 레스토랑 잇님들 안녕하세요 바로 싼타루치아 레스토랑 인데요. 그럼 시작해볼까용. 범계 싼타루치아 메뉴 및 가격 저희는 싼타루치아에 왔으니까 느낌있게 산타코스를 먹기로했어요. 피클 분위기가 정말 좋은 범계 싼타루치아 연어를 좋아하는 써니이이에게는 샐러드가 짱이였어요 도로의 정체도 기쁜 마음으로 운전하며 평촌에 위치한 아크로타워 42층에 있는 레스토랑 싼타루치아에 도착할 수 있었다. 짠 싼타루치아에 도착하니 미리 도착한 직원분들이 세팅해둔 자리에 이름표가 놓여있네? 얼굴과 이름 닉네임이 매치가 잘 안되는 발대식 자리에서 이제는 흔한 풍경인데 닉네임을 크게 쓰는 회사가 있는가 하면 이름을 크게 쓰는 회사도 있는데 이런 자리에는 역시 이름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옳은 것 같다. 싼타루치아를 모임 장소로 결정하신 분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센스만점 라이브로 연주되는 피아노 연주와 함께 즐기는 깔끔한 음식이 입맛에 딱이었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저렴하게 점심식사를 하고싶다면 싼타루치아 추천. 다음엔 저녁에도 한 번 가고싶다. ) 싼타루치아 뷰좋은레스토랑 이탈리안코스요리 와인선물은덤으루 아무래도타이밍이좋은듯 감사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로제파스타 진짜 이 파스타 만큼은 강남의 어느 맛집보다 맛난것 같애요 푸신랑이랑 어디가서 파스타 먹다보면 싼타루치아 파스타보다 못하다며 그러거든용 날치알과 새우가 들어가 있어 더욱 고소하고 맛나고 무튼 로제파스타 엄지척 마래파스타 올리브 오일이라 담백해요 싼타루치아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평촌아크로타워 B동 42층 지도보기 점심시간엔 예약하고 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범계역 옆의 아크로타워 42층에 있는 싼타루치아에서 희은이랑 점심을 했다.

https://tombrowntv3333.tistory.com/entry/라비Ravi-힙합레이블-‘그루블린GROOVL1N’-런칭파티-소감-보여주고-싶은게-너무-많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