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포 하남미사점 베트남음식

하남 분짜 잘하는 아이포 쌀국수

방문 후기

무냔 근래 먹어본곳중 맛있는 음식점. 분짜. 처음 먹어본데 맛있네요. 이색적인 음식들이 많네요. 담번엔 다른것도 먹어봐야겠네요 무난하게 괜찮은 베트남 음식점 분짜 최고!! 굳~~!^^ 좋아유 무난한 쌀국수집. 가성비는 괜찮으나, 기본적으로 고수가 제공되지 않고 500원 추가해야 받을수 있다는 점은 좀 아쉬움 적정한 가격 기본쌀국수와 분짜가 아주 맛있습니다. 곱빼기 메뉴가 기본쌀국수밖에 안되 아쉽습니다 맛있어요!! 가격-경제적, 맛도 좋음 얼큰쌀국수 맛있음 간단한 식사하기 딱좋아요 얼큰양지 아주 괜춘 - 쵝오 분짜 너무 별로 - 최악 양지 쌀국수및 분짜 맛집 값비싼 체인점 쌀국수 보다 쌀국수 국물이 더 맛있음 깔끔하네요 미사에서 먹어본 쌀국수중 최고! 특히 매운쌀국수가 최고인듯! 실내 깔금 맛 담백 보통의 쌀국수맛 가성비 짱 그냥...음...이맛도 저맛도 아님 하남미사지구 아이포 베트남쌀국수

리뷰

저는 분 짜를 작년에 베트남에 가서 처음으로 먹어 보았는데요. 정말 맛있더군요!!
마침 하 남 분 짜 맛 집인 아이 포라 길래 한번 시켜 보았습니다.
육 쌈 냉면해서 숯 붗 돼지고 기를 냉면과는 자주 먹지만 이렇게 비빔 국 수면과 같이 먹어도 또 하나의 별미네요!! 하 남 분 짜 맛 집 이라고 검색하니 나오던데 그 말이 맞나 봐요~
앞으로 자주 먹으러 올 것 같네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가 성비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