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래향 수서점 중식당

수서역맛집 서래향 고급지고 맛있는 중식당 서래향이라는 이름의 가게를 오랜 준비끝에 야심차게 준비했던 차별화된 중식메뉴와 고객님들께 좀더 편안한 식사를 하실수 있도록 룸 위주의 공간으로 꾸며 오픈한 중식당입니다. 서래향이라는 이름은 서래마을에서 따온게 아닌, 천천히 온다는 의미로 천천히 오래 기억되는 식당이 되고싶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지역 특성상 모임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다고 생각해서, 4인실 부터 대규모 모임이 가능한 대형룸 등 다양하게 준비하여 언제든지 장소에 구해받지 않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빔프로젝트를 구비하여 많은 분들이 세미나 장소로도 환영하며, 상견례장소로도 좋습니다.

방문 후기

한ᆞ중식을 함께 할 수있다 하여 수서점을 들렸다. 헐 주차장이 없다. 음식 주문을 하였지만 기다리다 지친다. 확인하면 조선족 아지매 곧 나온다는 말과 함께 어색한 말장난으로 넘긴다. 완전 기대에 급 실망이다. 이 기분으로 음식을 맛있게 먹기에는... 아마 이것이 마직막 일 것이다 보통 중식당. 모임하기 좋음 혹시 이 글을 본다면 절대로 이 가게는 방문하지 마세요. 짜장면 하나 먹고 나갈 것 아니면 후회합니다. 다른 서래향의 맛을 생각하면 안되고 가격만 비쌉니다. 서비스는 기대도 안했지만 손님을 짐짝 취급하죠 0/5 음식이 30분 지나서 나왔는데, 국물은 차갑디 차갑고 실내 온도도 추워서 발이 다 시리고, 직원한테 말해도 아무 반응도 없고, 가격은 격에 안 맞게 비싸고 그냥 기본이 안 돼 있다. 동네의 어느 중국집에 들어가도 이 가게보다는 나을 것 가성비 안 좋고 맛도 그닥. 직원 불친절. 10명 단체손님 갔는데 서빙 한명 붙이고 그나마 제대로 해 주지도 않음. 주차는 무조건 발렛해야 하고 3천원 받음. 발렛 한다더니 바로 앞에 장애인 주차장에 대 놓음. 간만에 만나본 형편없는 최악의 식당 중 하나입니다. 절대 내가 아는 그 어느 누구에게도 추천하지 않을 것임 그당 가성비 구린 강남 중국집. 맛도 최악

리뷰

수서 역 상견례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단체모임 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이예요.
일요일 저녁 지인들과 함께 수서 역 SRT 맛 집 서래 향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였는데요. 종류가 너무 많아 골라 주문하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던... 그만큼 다양한 중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꽤 맘에 들었구요.
맛도 맛이지만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던... 결국엔 남길 수밖에 없었거든요.
셋이 서 전가 복은 순삭했다지요
진한 국물맛에 감동이 두 배로 전달되더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