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강남구 맛집 '오무라안'

라비원 2019. 11. 18. 22:37

오무라안 일식당

아사쿠사 이마한에 버금가는 스끼야끼 오무라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본 도쿄식 소바를 강남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45년간 전통을 고집하시면서 직접 메밀소바를 수작업으로 만들어 오신 일본인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만큼 다른 곳에서 맛보실 수 없는 멋을 선사 하겠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아쉽지만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맛은 좋지만 가격이 너무 높고 서비스가 좋지 않습니다. (원본) The taste is fine but the prices are too high and the service is poor 점심은 너무 기다리네요. 텐동 맛있습니다. 저녁은 너무 시끄럽고 가성비 좋지 않습니다. 메밀소바 소스가 짜고 닭튀김 기름기가 너무 흥건하네요 소바가 짱 판모밀은 먹을만 했는데 다른 메뉴 시킨 사람은 엄청 오래 기다리더라구요. 금요일 점심시간이었어요. 나름 1세대 이자카야라고 예전에 자주 다녔는데 이전하고 첨 방문해보니 예전보다 못한 듯.. ㅠ 음식 맛은 호불호없이 평균이상 가격은 글쎄... 가게 위치나 주자창 미비 등 고려하면 딱히 가성비를 찾기 어려운게 아쉬움 又、頑張ろうぜ! 한국식 소바는 아님. 소바국물이 짬 강남에 있는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오후는 2시까지 영업이라하여 언능가서 텐모리소바와 모듬텐동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에도 조금의 소바를 같이 줍니다. 새우튀김은 역시나 맛있고...일식 한끼 하기 좋은곳인거 같네요. 모리소바먹고 왔습니다. 소바면은 정말 맛있습니다. 그런데 면의 맛을 빼고나면 그다지 특별함이 부족한것 같네요. 기본이라서 그런거겠죠?.. 아쉬움이 참 많았습니다. 점심시간 직장인들로 가득차서 서비스의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지만 음식이 그다지 평범한 느낌이였네요.. 뭐 기본만 해줘서 다행이지만, 추천은... 아직인 듯 합니다.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 알겠네요. 모밀 전문점

리뷰

역삼역 메밀 소바 맛집 , 오무라안에서 간단하게 식사했어요
'오무라안' 이라는 곳이에요.
오무라안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79길 66 지도보기 어느 날 이른 저녁, 급 벙개 모임으로 일본식 도쿄소바를 즐길 수 있다는 강남 맛집, 오무라안에 가게 되었다.
강남 맛집 / 오무라안 / 강남 소바 / 역삼 맛집 / 삼미소바 오늘은 사무실 청소하는 당번인 관계로 청소하는 사람들만 따로 나가서 맛점을 했다.
였는데 주 12회 정도 나가서 먹으면 맛있엉... 그리고 맛있는 집으로 찾아 다니는 재미가 있음 오늘의 점심 "메밀 소바" 맛집 이라는 역삼 오무라안 오무라안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79길 66 상세보기 메뉴 보고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왠지 맛집이라니까 가보고 싶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