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죽 강동성심병원점 

저희매장은 매일 13:30 ~ 14:00 까지 직원 휴게시간입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휴게시간이 조금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미리 전화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방문 후기

주차가능 좋음 배달가능 배달료 3500원 사장이 인사 안받았다고 손님한테 '거참 인사를 하면 인사좀 받으시지'라고 하시네요. 여기 가시는 손님들은 다들 사장님 인사 잘 받아주세요! 아 카카오 기프티콘은 현금영수증이 절대 안된다고 하는 지점이니 큰소리날때까지 해달라해야 현금영수증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카카오고객센터에 확인까지 하니까 그제야 해줍니다. 안된다고 우길때는 자기 가게에서 기프티콘으로 현금영수증 해준적이 한번도 없다했었는데! 그럼 제가 이 지점에서 기프티콘쓰고 현금영수증 받은 첫번째 고객인가봅니다. 영광이네요!! 꼭 번창하세요! 본죽 지점을 찾아다니면서 먹진 않지만 지점마다 조금씩 맛이 다른데 여긴 제가 먹어본 본죽집 중 제일 맛있었네요. 맛있어요 매우 친절했고. 해물죽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고픈 죽집이네요.

리뷰

[강동역 죽집] 본죽 강동성심병원점 본죽강동성심병원점 강동역죽집 저번주부터 입원하고 계속 속이 안좋은 와이프를 위해 본죽 강동성심병원점에 왔어요
저희가 간 죽집은 본죽 강동성심병원점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