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토산오리집 오리요리

우이산장 아래에 있는 키토산 오리고기집 쫄깃한 키토산 오리가 인기인 한식당입니다. 우이동계속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키토산오리로 TV에서 소개한 곳이지요. 숲속의 산장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키토산 오리, 오리훈제가 인기 메뉴입니다. 국내산 토종 풍천장어를 직접판매하는 방식으로 저렴하게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방문 후기

키토산 좋아요 손님도 많고, 음식도 적당하게 먹을만 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식당안이 그렇게 시원하지가 않은게 좀 아쉬웠어요^^ 맛있어요~ 키토산을 먹여 키운 오리로 오리구이를 제공합니다. 비린내도 없고 먹기 좋습니다. 가족 모임으로 알맞은 분위기로 음식은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괜찮은 정도입니다 상추에서 남들이 먹다 남은 꼭지가 3개가 나온데다 검은 파리시체까지 나와서 많이 먹지 못했다. 좋은 식당이네요 음식도 좋고 아주좋음 싸고 맛있어요 아버님 생신모임으로 가족식사했습니다. 장어구이 먹었는데 저렴하고 맛있네요. 장어 좋아하시는분 추천드립니다.

리뷰

키토산오리집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181길 141-5 우이산장 상세보기 장소입니다. 가실분들은 참고 해 주세요.
와서 마지막까지 푸짐한 식사 ^^ SIRI네 주차해놓고 택시타고 우이산장 ㄱㄱ 우이산장 초입말고 중간정도까지 타고 들어가야함 걸어가기에 약간 멀다 왕의장어 안나오면 키토산오리집 검색해서 가면됨 둘이 같은곳 ㅇㅇ 장어먹고 복숭아 먹지말랍니다
최근에 불미스러운일을 겪은 일이 있어 그런지 더욱더 신경써줘서 고마울 따름 그리고 오랜만에 보고 "살 좀 빠진 것 같은데?"라는 말에 기분 매우 나이스함 ( 사진이 들어갈 때 나올 때 섞여있어욜) 우이동 계곡 키토산 오리집 왕의장어 외관 요긴 정면인데 너무 예쁨 밤이 더 좋았어요
속닥속닥) 2층이라 엘베를 타도되고 아니면 장어판매하는 왼쪽에 계단이 있어서 그쪽으로 올라 갈 수 있당 우이동 계곡 키토산 오리집 왕의장어 2층 내부 저기보이는 곳이 엘베 지금 찍는 곳은 셀프바 있는 곳 그 왼쪽에 화장실이 있다
생각해보니 이근처에서 나도 워크샵을 했었던 기억이>< 재밌었는데 새록새록 산도 타고 우이동 계곡 키토산 오리집 왕의장어 셀프바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지 않는다는 양심적인 곳 좋아좋아 다른 곳에서 그런 곳을 본 이후로 쫌 깨림직했었는데 상추쌈과 깍두기 마늘 명이나물짱 깻잎짱아찌 등등등 요기서 드실수 있는 만큼 가져가시면됩니당 우이동 계곡 키토산 오리집 왕의장어 창가쪽 자리 여기도착하니 시간이 벌써 7시반이 넘었다
내부순환로 역시 퇴근길은 헬이구나 그래도 나퇴근시간이라 별차이없이 도착함오히려 더 일찍 편하게 왔당 근데 안엔 회식도 한창이고 모임도 한창이고 가족들 식사도 한창이었당 그래서 좋은 자리가 없음 힝 그래도 등뒤로 창가가 있다는 걸 위안삼아 먹기로 옆에 수저통이랑 휴지통이 달려있었어용 안에 가득가득 담겨있었음 우이동 계곡 키토산 오리집 왕의장어 메뉴 몸이 요새 너무 안좋아서 몸보신 하자고 쫄랐더니 삼계탕밖에 생각안났는데 오빠가 오리랑 닭 고르래서 오리 초이스 근데 이게왠걸 내가 좋아하는 장어들이... 아냐 오리먹으러왔으니깐 오리로스 1인분 오리훈제 1인분 주문 여긴 상차림 비용을 따로받네욥 참고 하시길 그래서 반찬도 마음껏 먹을 수 있는건가봐용 나중에 집갈때 얘기 들은거지만.... 내가 장어먹고싶었다
귀차느니깐 PASS 뜨끈뜨끈한 숯이 입성한다 그리고 불판을 깔아주심 우이동 계곡 키토산 오리집 왕의장어 훈제오리 1인분 오리로스 1인분 훈제오리 훈제오리가 나옴 아 얼마만에 훈제오리임:^) 행복하당 시작은 금방 익는 훈제오리로 고기가 이렇게 익어가면 오빠가 내앞으로 놔주심 내가 자꾸 사진만 찍고 안도와주니깐 짜증 안나냐고 민망해서 웃었더니 우선 먹으라고 하더라 미안해 오빠 훈제오리 즐기는 방법 1. 양파에 초장같은 소스를 버무리고 싸서 먹기 2. 명이 나물짱아찌에 싸서 먹기 3. 깻잎짱아찌에 싸서 먹기 다 존맛.... 내가 다먹음 나 다이어트하는거 맞음? 오리로스 오리로스도 같이 나오긴했는데 훈제 먹으면서 같이 굽기시작함 근데 얜 익는시간이 좀 오래걸리네^^ 그동안 훈제를 살살살 먹어주면서 그동안 오빠는 소주 한잔하고 싶다며 나보고 운전하란다 딱 한마디 했다
나 아직 장롱면허임 로스가 익음 로스보다는 훈제 로스는 퍼석퍼석해서 별루임... 근데 기름인지 거쪽은 마시뜜 오빤 로스 맛없어서 내눈치봤다는데 나는 얼마만에 오리고기냐하고 먹는데 집듕 개인적으론 담에 또온다면 훈제만 먹는걸로 우이동 계곡 키토산 오리집 왕의장어 후식으로 오리죽 죽인데 먹고싶은데 오늘 점심에도 탄수화물 먹었으니깐... 패스 오빠왈 죽은 니맛도 내맛도 아니라고 소금찍어먹다가 다 남기고 나옴 오늘의 클리어샷 계산하는데 아무래도 등산하시고 와서 아님 회식 장소로도 많이 와서 그런가 술을 많이 먹는가 봄 그래서 사장님이 술안드시니깐 좋다고 칭찬 헤헤 저도 술싫어용 제옆에 계신분만 빼구요^^
그리하여 다수결로 오리집으로 결정. 엄마가 알고있는 우이계곡에 있는 '키토산 오리집'에 가기로 했다.
장어도 같이 팔고있기 때문에 '왕의 장어'란 간판과 '키토산 오리집' 간판이 같이 놓여 있었다.
왠지 그런필이죠/ 방학동 경치좋은 우의산장 키토산오리집이에요
맛과 영양 모두 만족시킬만한 우의산장 키토산오리집 아이들과 함께 외식 추천할께요
:) 저는 체인점인 옛골토성만 가봤는데, 가족들 추천으로 "키토산 오리집" 에 도착 제법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깨방정 발걸음으로 건물 2층으로 갑니다.
산속에 있어서 공기도 너무 좋고 들어가는 곳 부터가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키토산 오리집이예요
오늘은 친구와 우이동 맛집 키토산 오리집에 다녀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