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향양꼬치 양꼬치

건대양꼬치가 맛있는 곳 건대 양꼬치맛집 고향양꼬치 입니다.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해 있는 중국 양꼬치구이 전문점 입니다. 고향양꼬치는 부드러운 고기로 즐기는 양꼬치 메뉴는 물론 식사메뉴, 모두가 극 찬하는 볶음메뉴, 탕류 등 다양한 먹거리와 어울리는 술도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향양꼬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꼬치말고도 단품메뉴들이 다양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양꼬치 맛있었는데 친구는 냄새나고 맛없다고함 나는 잘 몰라서 다 맛있게 먹으니까 친구말이 옳을거같아요 양갈비 최고 직원틀이 조금만 더 친절했으면 좋겠네요. 양꼬치는 이 동네에서 잘합니다. 가지 마세요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양꼬치가 여타 다른 집들에 비하여 양누린내를 확실히 잡았고, 지방의 단맛이 느껴지는 양꼬치집입니다. 숯의 화력도 상당히 괜찮고, 무엇보다 환풍기로 연기를 확실히 빨아들여주어서 몸에 냄새가 거의 배지 않습니다. 꿔바로우는 튀김옷이 찹쌀로 되어있어 상당히 두꺼운 느낌입니다만, 쫄깃한 찹쌀도나츠의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특별한 맛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양 C 친구와 소주를 즐기기 위해 방문. 양꼬치가 유명하지만, 다른 중국음식들을 시켜봄. 무난하게 양꼬치를 즐길만한 식당중 한개.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다. 반찬은 별로. 양꼬치는 무난무난한 편인데 요리가 진심으로 대박임. 꿔바로우 말고도 마라소고기채, 경장육슬 궁보육정같은 요리들을 꼭 먹어보길 바람.

리뷰

오늘은 친구들과 맛있게 먹고 온 고향 양꼬치를 소개해드릴게요 대학생 때부터 자주 가던 고향 양꼬치 벌써 건대 양꼬치 골목에서 10년 이상 된 매장이 됐네요 그래서 찾은 "고향양꼬치" 훠궈를 처음 먹어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한달음에 달려갔는데요. 고향양꼬치도 그 중에 하나구요. 생각하는나무 솔빛이꿈꾸는세상 인사드려용 건대 양갈비 숯불향에 빠져드넹 고향 양꼬치 외부 전경이에요 고향 양꼬치는 건대 양꼬치 골목에서 한 자리에서 10년 이상 영업해 온 전통 있는 양꼬치 매장이에요 고향 양꼬치는 2차로 술한잔 하기 좋은 매장으로 술안주나 밥반찬으로 두 가지를 동시에 해결 가능한 곳입니다. 샤브샤브가 무한리필이라 저같은 경우 안 먹어본 메뉴 이것저것 시켜먹는게 취향인데 고향양꼬치에서는 샤브샤브가 너무 맛있어서 놓칠 수 없기 때문에 샤브샤브+ 하나더 시키는 식이예요. 다들 맛있는 곳이고 어디가 제일 낫냐고 하면 취향차이일수 있지만 훠궈는 무조건 고향양꼬치가 원탑이예요 건대 양꼬치 고향 양꼬치는 건대 양꼬치 골목에 자리 잡은지 10년이나 된 매장이예요 기본찬으로는 중국식 김치 짜차이와 무생채 그리고 땅콩이 나와요 저는 건대 양꼬치 고향 양꼬치에서 땅콩이 나오는게 참 좋더라구요^^ 무생채는 건강한 맛 건대 양꼬치 고향 양꼬치는 숯불로 구워서 숯향을 느낄 수 있어서 맛이 배가 되요^^ 양꼬치 양도 많이 주시고고기도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참으로 좋답니당 6개월 미만의 호주산 양을 직접 손질해서 사용해서 육질이 부드럽고 냄새도 없고 맛있어용 고추가루와 참기름, 생강, 양파와 강황가루로 만든 소스를 일주일 숙성시켜서 만든 그 중에서도 저희가 선택한곳이 고향양꼬치 였는데 진짜 나중에 다른집을 가봐도 첫선택을 정말 잘했다 싶더라구요. 많은 양꼬치집이 있지만 10년이상 돼서 진짜 고향같은 고향양꼬치 처음 건대입구 양꼬치골목이 형성될때 부터 건대입구 맛집으로 매김한 매장이예요. 혼자의 몸일때는 폐점할때까지 있어줬는데 아쉽게도 이젠 저녁이면 들어가야 할 몸인지라 ㅡ 처음 고향양꼬치에 오신다면 양갈비 추천할께요, 양꼬치 냄새 배지않도록 의자 뒷편 세심한 비닐봉투도 역시 고향인듯 고향양꼬치를 찾게 되는 이유죠.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형제상회-모듬회가-유명한-횟집-고퀄리티-신-수산시장에서도-명성을-잇고-있는-정직한-가게-노량진수산시

 

서울 맛집, '형제상회' 모듬회가 유명한 횟집 고퀄리티 신 수산시장에서도 명성을 잇고 있는 정직한 가게 노량진수산시

모듬회가 유명한 횟집 식당을 따로 잡아야 하는데, 대게 모듬회는 형제상회가 유명하다. 수산시장 새 건물이 생기면서 형제상회는 신축 건물로 이사했다. 전화로 모듬회를 주문하면 원하는 시간에 받아가거나 식당..

jukka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