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백목감자탕 감자탕

추천메뉴 : 감자탕, 해물 감자탕, 해물뼈찜. 추천 점심메뉴 : 해물된장, 대구탕(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추천 어린이를 위한 메뉴 : 생돈가스. 어린이 놀이 공간 및 주차장 완비, 포장 가능, 단 배달은 안 함.

방문 후기

언제나 맛있습니다. 뼈추가는 진리 맛좋음. 좌식 테이블 없어서 아쉽고 주차공간이 적음. 내가 사진이 없어서 아쉬운데 난 여기서 해장국으로 해장할라고 술마심. 광고아님. 군대있을때 휴가나오면 아침에 일어나서 여기가서 해장함. 우리집 바로 아래있음 국물끝내줌 24시간이라 개꿀. 월요일인가 그때 해장하러갔는데 월요일 재료준비때문에 장사 점심 쯤 시작하나 그래서 집갔다 다시옴. 감자탕에 해물추가로 좀더 색다른 시원한 맛을 추구하였네요 양많고 맛있다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고 직원분이친절해서괜찮았다 맛있긴한데 양에 비해 넘 비싸네요 그냥 감자탕맛임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리뷰

대방동- 송백목 감자탕 대방동 감자탕맛집 지나다니다
보기만 했던 송백목 감자탕. 감자탕을 즐겨 먹는 스탈이 아니라..
여기 대방역맛집 강추입니당 송백목감자탕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26 솔표빌딩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대방동 (몇 없는) 맛집 겨우겨우 찾아서 대방역 2번 출구 근처 송백목 감자탕에 다녀왔어요.
짜잔 송백목 감자탕 메뉴판 안에 룸으로 된 방도 있어서 회식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무줙권 송백목감자탕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26 솔표빌딩 지도보기 근처 사시면 퇴근 길에 한번 가보세요
노량진에서 대방역 가는 방향에 감자탕 전문점 송백목 감자탕이 있다
야채가 너무 듬뿍 나와서 숨이 죽기 전까지 다들 긴장하게 되는 비주얼이죠 나는 쑥갓이 제일 좋아여 (뜬금고백...) 흠흠... 일단 국물이 끓을때까지 걍 둡니다. 고기와 야채로 탑을 쌓은 듯한 비주얼. 포스팅 하려고 앨범에 있던 송백목 감자탕 사진들을 찾았는데 언제나 야채는 듬뿍주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