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동작구 맛집 '안동장'

라비원 2019. 12. 12. 22:14

안동장 중식당

방문 후기

친절하고 양이 많아요 오래된 맛있는집이에요 보쌈도 좋고 의외로 전이 맛있음 옛날 느낌의 중식집이에요 맛있어요. 맛은 괜찮은 편이였으나 짜장면에서 철수세미를 발견하여 기분이 매우 안좋았습니다. 위생은 좋지 못합니다. 꾀 오래된 중국집. 주인은 몇번 바뀐것 같은데 한 자리에서 꾸준히 영업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오십대 후반인데 제가 초등학교 다닐때도 있었던 곳입니다. 아주 아주 오래 전 학창 시절과 똑같은 분위기. 추억의 안동장 ㅎㅎ (Google 번역) 메뉴에 sth을 가져 오라고하세요. (원본) Ask a menu brings sth 방이 있어 모임하기 좋음

리뷰

안동장(安東莊)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184-18 02-813-0572 with 광채 유산슬(소) 군만두 연태고량주(소) 1,2,3층의 큰 규모 중식당 1층 원탁에서 낮술 한잔 50년 이상의 업력 안녕하세요
중앙대 흑석동에서 중국음식이 땡긴다면 전통이 살아 숨쉬는 안동장으로가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안동장'... 중대 나온 친구가 말하길 자신이 학교 다닐 때부터 유명했던 곳이라니 상당히 오랜 전통을 지닌 중국집인 거 같습니다.
중앙대 안동장... 오랜 시간 동안 중앙대 재학생들이 사랑해주고 방문해주는 중국집입니다.
흑석맛집 흑석안동장 흑석중국집 흑석짜장면 중앙대맛집 중대맛집 안동장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로 105-1 상세보기 오늘은 중앙대학교 근처 맛집인 안동장에 다녀왔어요^^
중국요리가 땡겼는데 때마침 근처에 맛집이 외관부터 엄청큰 안동장 3층 건물로 되어있고 안에 좌석이 많더라구요
쟁반짜장면곱배기 + 게살볶음밥 + 쭈꾸미덮밥 + 물만두 인원이 3명이라 다양하게 시킬수 있어 좋았다는... 안동장은 카운터 옆에 TV에서 주방조리과정을 직접볼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드뎌 제가 주문한 쭈꾸미덮밥 안동장 추천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점심은 바로 옆에 있는, 골목으로 살짹 들어간 중국집 안동장에서.
오늘은 탕수육도 살짤땡겼던 저.. 아빠한테 셋트메뉴 먹자고 했어용 안동장에서 셋트1번을 먹었는데 메뉴는 탕수육 + 짜장2개 + 만두 가 나온답니다
두번째로 나온 탕슉 안동장에서 탕수육 첨먹어봤는데 돼지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나온 짜장면 안동장 짜장면은 전에도 먹어봤지만 양념도 달달하니 진짜 맛있어요
점심먹고 와서 지금 배터질지경.... 오늘 저녁은 쫌만 먹어야겠당.... 안동장세트메뉴 강.력.츄.천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동 184-18 Tel. 02-813-0572 중대맛집안동장/중식당안동장 오랜만에 중대 나온 친구를 만나 모교인근 맛집을 찾아 "안동장" 으로 고우 짜장면이 1,500원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벌써 20년도 한참 흘렀으니 지금은 옛날짜장 6,000원, 짬뽕 6,500원으로 일반메뉴와 다를바가 없네요
(아래사진) 대학시절 항상 여기서 친구들과 짜장면을 시켜먹었다는 추억의 안동장 친구의 말로는 그때 그시절 이 일대 중식당에서는 가장 맛집으로 손꼽혔다는군요
흑성동 중앙대 안동장 중앙대인근에 오면 한번쯤 들릴만한 중식당인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