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승재 상암동 본점 한정식

상암동덕승재 조카 학예회 마치고 방문한 덕승재 고급 한정식 덕승재에서 드리는 글 덕승재는 ‘덕’이 ‘재능’을 이긴다는 공자님 말씀입니다. ‘덕’은 인간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는 휴머니즘을 말합니다. 소규모 돌잔치, 상견례, 회갑연, 칠순잔치, 팔순잔치를 위한 다양한 룸, 잔치상 완비 디엠씨 직장인을 위한 점심 한상, 저녁 단체 회식 및 세미나, 외국인 접대 등을 위한 메뉴 월드컵경기장과 하늘공원, 방송국 등을 찾으시는 가족 모임장소로 가장 많은 손님들이 오시고 계십니다. 덕승재는 차분한분위기와 고급인테리어,건강밥상으로 [소규모돌잔치], [가족모임], [단체회식], [외국인접대], [생신잔치] 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방문 후기

가족모임하기 좋네요. 애들뿐 아니라 부모님이 특히 맛있게 드셔서 좋았습니다. 어르신들 입맛에 맞는지 다들 좋아하셔서, 돈 아깝지 않네요. 별관에서 돌잔치 하고 있었는데, 돌잔치 하기에도 딱 알맞는 분위기네요. 손님들 접대하기도 좋고, 호텔에서 하기엔 부담스럽고 일반식당에서 하기엔 좀 꺼려졌는데, 여기가 딱이네요. 동생한테 추천해주려구요. 다들 친절하시고, 양이 너무 많은것빼곤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ㅎ 한식집이..다그렇듯이 비슷한.... 조용한 식당 별로네요 가격대비 먹을 게 없었어요 음식이 좀 달달해요 여느 한정식집이랑 크게 차별화된건 없음 덕이 재주를 앞선다는 뜻의 덕승재 한정식에서 서비스가 맛을 앞선다는 느낌의 대접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모임하기 좋은 친절한 집입니다. 남도의 맛 한정식도 훌륭한 집 (Google 번역) 한정식이 맛있는 (원본) 韓定食が美味しい 상암동에서 조용히 한식을 즐기기 좋음. 보리굴비 정식 28000원이었던 듯.(1인 1마리). 서빙해 주시는 분이 한복을 깔끔하게 어울리시는 40~50대 여자 분이어서 느낌 좋았음. 가성비 낮음

리뷰

플레이팅도 예쁘고 음식들 맛도 좋고 메뉴구성도 알찬 마포 한정식맛집 덕승재 상암동 본점에서 즐거운 식사 했어요.
덕승재 상암동 본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61 예약 상세보기 회사에서 회식이다 하면 좋다기 보다는 일의 연장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