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마포구 맛집 '이런된장'

라비원 2019. 11. 26. 08:21

이런된장 한식

장수우렁된장은, 자작하게 졸여진 된장을 채소 반찬들과 비벼 드시는 된장 비빔밥입니다. 떠 드시는 일반 된장찌개가 아니라 비벼 드시는 용도이기 때문에 많이 진하게 졸여진 강된장에 가까운 찌개예요.

방문 후기

여기 음식 30년 넘게 먹고 잘 컸습니다. ^^ 잘 나옴. 가격대비 맛과 양 만족^^ 건강한식단 한감독님 평점 3.75 강된장이 맛있음 봉천동에 있을 때 부터 다니던 맛집 정말 맛있다. 축구해설가 서형욱씨 부모님이 경영하시는 집.

리뷰

이런된장 가게 이름은 음식맛없어서 '이런젠장' 이렇게 말하는거 같은 안좋은 뉘앙스인데, 아니다
이런된장을 찾기 쉬운 입간판 합정이 좀 복잡하긴해도 이런 새워진 입간판을 보고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런된장 입구에 있는 메뉴판 요런메뉴가 있습니다 하고 안내. 단어만으로도 집밥 냄새가 풀풀 나는 메뉴들. 요즘은 겨울이라 그런지 건강한음식이나 한식위주로 땡긴다.
끼니와 곁들임 메뉴로 구성된 <이런된장>의 메뉴들. 작은 가게의 내부에는 점심먹으러 온 사람들이가득했다.
사람 가득 이런된장 김치 갈비찜 김치찜 이사님이 시켰는데 완전 맛있었다.
묵은지 작렬... 구워삶다의 김치찌개가 제일이었는데 여기로 1위 변경 매니저님이 시키신 우렁된장 이런된장 들깨순두부 나는 들깨순두부 이런된장 들깨 순두부 메뉴 다 맛있었다.
합정 점심식사 <이런된장> 김치찜 짱맛...하 요건 강된장 근접샷. 합정에서 식사할일이 생기면 가보시길 추천한다.
다만 때를 잘못맞춰가면 웨이팅 각오해야한당 이런된장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길 20 상세보기 원래 한식 좋아하지만서도 요즘들어 더 대놓고 밥순이로 돌아간 옥양. 합정동 식당가를 산책하며 찜해놨던 밥집 찾아다니는게 재미있어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이런된장. 관심이 저절로 가는 재미난 이름이죠?
이런된장 합정역 6번출구에서 대로변을 따라가다 농협은행을 끼고 좌측골목으로 진입한 다음 작은사거리를 지나 직진하면 우측에 위치했어요.
이런된장 첫 방문. 맛과 가격, 모든 면에서 만족했으나 바람이 있다면 밥 선택이 되면 좋을것 같아요.
스스로 피곤하게 사는 타입 합정역 3,4 / 5,6번 출구방향 이런 된장 여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이미 강된장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