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마포구 맛집 '젠틀서퍼'

라비원 2019. 10. 6. 16:08

젠틀서퍼 피자

수제맥주가 맛있는 홍대 맛집 술집 홍대에서 단연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훈남 제이콥이 있는 홍대 젠틀서퍼입니다! 젠틀서퍼는 흔히들 생각하는 “내가 젠틀서퍼다!” 가 아니라, 인생이라는 넓은 바다위에 떠 있는 우리 모두를 의미. 당신도, 우리도, 모두 인생이라는 바다위에 젠틀한 서퍼 가 되었으면 하는 의미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들로 준비된 홍대안의 미국을 만날 수 있는 곳! 평범함을 거부하는 “NOT NORMAL” 이라는 모토하에 즐겁고 유쾌함을 추구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푸드 레스토랑 & 펍으로써, 미국에서만 볼 수 있는 18인치 자이언트 피자와 서프보드와 스케이트보드를 모티브로한 롱보드피자가 대표 메뉴입니다. 게다가 달콤한 누텔라 스모어, 롱~한 32cm 핫도그 등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독특하면서도 특별한 메뉴들과 엄선된 여섯가지 수제맥주를 신선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특히 테라스에서의 식사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손님분들께 특별한 추억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365일 남국의 휴양지를 느낄 수 있는 젠틀서퍼의 해변으로 달려오세요! :) I WANT YOU ! GENTLE SURFER ! --------------------------------------------------------------------------------------- 예약문의 : 네이버 예약 페이지 또는 T.02-6160-8000 공식 홈페이지 http://gentlesurfer.modoo.a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entle_surfer/

방문 후기

피자 맛없음. 감튀나 드세여. 휫자 맛있음 낮술하기 딱 좋네요~ 강추 합니다 ㅎ 수제맥주치고 저렴한 가격과 재밌는 분위기 맥주 맛도 좋다! 평일 기준/2시간 제한/15,900원의 수제 맥주 무제한 옵션이 있음. 여섯 종류의 맥주로 기억하는데, 각각 특색있고 맛있었다. 안주가 특별히 맛있지는 않지만, 간단히 먹기 괜찮고 무난! 테라스 자리가 있어 봄, 가을에 오면 더욱 좋을 것 같다. 홀랜다이즈 소스 완전 bad (Google 번역) 평상복 (원본) Casual 2번 방문했는데 너무좋아요 피자,필라프 너무맛있구 커피섞인맥주도 취향저격 +ㅅ+ 수제 맥주맛이 꽤 굉장했던걸로 기억 분위기도 이국적이고 좋다 테이블 차지 개념으로 기본안주는 하나 시켜야함 모듬 튀김을 시켰는데 기본임에도 맛이 괜찮았다 수제맥주집. 비교적 저렴하게 6가지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이용한 다음 마음에 드는 맥주를 주문하기를. 안주는 넉넉하지 않으니 미리 식사부터. 홍대에서 가볍게 맥주한잔 하기에 딱 좋은곳 맥주맛 분위기 모두 만족 맥주의 퀄리티도 좋고 음식메뉴들도 피맥취향이라면 나쁘지 않음, 가게 분위기자체가 소란스러운 편이라 조용한 펍느낌을 원한다면 비추 조각 피자 주문이 됩니다 (Google 번역) 좋은 조각, 좋은 맥주, 좋은 재미 분위기 (원본) Good slices, good beer, good-fun atmosphere 맛있는 편. 한국적 이름을 붙여놓은 맥주를 여러 종류로 판다. 맥주를 스페셜티로 표방하고 있지만 피자메뉴도 다양하다. 피맥하기 좋은곳 맛나고 좋아요!!

리뷰

하와 이 느낌 물씬 나는 홍 대 수제 맥주, 피자 맛 집 ' 젠 틀서 퍼' 입니다.
시원하고 넓은 테라스에서 알싸한 수제 맥주 즐기기 좋죠.
낮시간은 수제 맥주 무제한 메뉴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낮시간 수제 맥주 한 잔 위한 프렌치 프라이 (5,900 원) 주문. 알콜 도수 7도에 진한 맛을 자랑하는 해운대 IPA ( 중간 크기 6,900원). 나른 한 오후와 잘 어울리는 진한 수제 맥주 한 잔 :) 홍 대 수제 맥주 펍 ' 젠 틀서 퍼' 는 맥주 이름도 해운대, 기사문, 만리 포 등 서핑을 즐길 수 있는 바닷가 명칭으로 가져 다 붙였습니다.
IPA에 알딸딸 취하고 좀 더 약한 금일도 IPA로. ( 가격은 6,900원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