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대문엽기떡볶이 방배점 분식

방문 후기

가면 갈수록 창렬해지는듯. 물론 엽떡은 졸라 맛있죠 근데 알바생이 진짜 대박 불친절하네ㅎㅎ 손님이 왕이라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손님인데 좀 친절하게 해주는게 기본 상식 아닌가요? 이제 이 지점 안올꺼구요 진짜 너무 실망이네요ㅎ 존맛입니다

리뷰

순한맛은 처음엔 안매운거 같은데 먹다보면 매워짐 난 매운걸 진짜 못먹으니까 치즈와 떡먹으면 짱 키햐.... 아빠랑 나랑 반조금 안되게 먹고 나머지는 냉장고로.. 양도 많고 밤이라 별로 먹진 않았지만 넘나 행복했당 방배동 맛집 불닭발 동대문 엽기 떡볶이 방배점에서 엽떡 먹고 왔어용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924-2 1층 / 02-521-9242 쿨피스 (450ml/1,000원) 달달하고 부드러운 쿨피스로 속을 달래주며 오늘의 먹방은 마무으리 ♡ 방배동 맛집 불닭발 동대문 엽기 떡볶이 방배점에서 엽떡 맛있게 즐기시길 바라요 >.< 네이버 평점대로 직원분들이 그렇게 친절하고 사근사근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음식은 맛있었어요 오빠랑 동대문에 가서 주먹김밥이랑 꼭 같이 먹어야하는 쿨피스 계란찜은 서비스:D 나는 파인맛쿨피스가 죠아효 불닭발동대문엽기떡볶이 방배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924-2 1층 02-521-9242 야식을 시켜버렸네요... 그중에 하나 정말 오랜만에 동대문엽기떡볶이 방배점에서 엽떡시켜 먹었답니다 풀네임은 동대문엽기떡볶이 방배점 줄이면 그냥 엽떡 방배점에서 주문했어요 ☆ 어쨋든 꿀 [방배역 맛집 / 방배역 분식] 동대문 엽기 떡볶이 방배점 (배달 가능) 방배역 3번 출구로 쭉 직진하여 국민은행과 쉬즈미스 사이 골목으로 직진 CU 편의점이 보이면 편의점을 끼고 우회전하여 직진하면 나타나는 엽기 떡볶이 항상 귀찮아 집에서 시켜먹다가 친구들과 만나 직접 찾아가서 먹게된 엽기 떡볶이 눈물나게 맵지만 정말 맛있어서 셋

https://sehooni.tistory.com/entry/서울-관악구-맛집-동학

 

서울 관악구 맛집 '동학'

동학 요리주점 신림동 녹두거리에 위치한 주점입니다. 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초반의 잔잔한 가요가 흘러나오는 편안한 분위기의 주점인데요. 도토리 묵무침과 배추 걸절이를 곁들인 삶은 돼지고기가 가장 인기있..

sehoo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