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성동구 맛집 '빙봉'

라비원 2019. 11. 4. 14:53

빙봉 브런치

성수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 예약을 받지 않으며 오시는 순서대로 자리를 안내해 드립니다. * 1인 1메뉴 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만석시 매장 이용 시간은 100분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재고 소진시 일부 메뉴 품절 및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오후3시 이후 방문시에는 매장으로 확인 전화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외부음식은 반입하실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방문 후기

알고는 있었지만 이리 좋은지 몰랐어요. 돗자리 하나 들고 나무밑에 자리잡고 바람을 마주할 수 있어요. 사람들도 많았지만 공원이 워낙커서 인지 옆자리의 말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단점은 주차공간이 없어 힘들어요. 주변에 성수동이 있어 데이트 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I did not know it was really good. I can sit under a tree and face to wind. There were a ... 서울에서 넓은 자연 속에서 편히 쉴수있는곳. 전철역도 가깝고 근처에 맛집도 있어서 쉬고 식사하기 좋은곳. 엄~~~~~청 큰 공원 공원이지만 서울이라 그런지 공기가 썩좋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여기저기 돗자리 깔고 많이 앉아서 음식드시는데 그늘이 많이 없더라구요 근처사니까 가끔 간다. 멀리서 오기에는 그닥. 근처에 공원있으시면 그쪽으로 가세요. 주차도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서울숲역이랑 매우가깝고 놀이터시설도 매우훌륭하고 자연도 매우 잘가꾸어놓아 삼림욕효과가 크다 100미터 반경에 화장실이 곳곳에 있고 매우깨끗해 기분좋고 서울에 이렇게 좋은곳은 강추다 서울에서 쉽게 방문하기좋은 큰 공원. 예쁘다. 자전거타기 좋다. 산책하기 딱이다. 여러모로 여가생활하기 좋은곳. 확트인 공간 넓은부지에 잘 조성된 푸른숲과 각종 테마공원의 이벤트 등은 단체와 개인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공원으로 강추합니다. 입장료는 없고 주차비는 있습니다. 자원봉사나 시민단체에서 직접 꾸미는 것이 많아서 갈 때마다 소소하게 바뀌어서 재미있어요. 근처에 한강도 가깝고 넓어서 놀러 가기 좋습니다. 규모에 비해서 주차장은 조금 부족한 듯 합니다. 날씨 좋을 때 가면 바깥 도로까지 차가 너무 많아요.. 아침 일찍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주차장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서야 하는 곳. 어린 아이들이 맘껏 뛰 놀기 좋은 곳이다. 서울 성수동 서울숲. 넓고. 산책하기 좋다. 주변에 오래된 집을 예쁘게 꾸민 작은 카페들이 많다

리뷰

토요일 점심시간에 서울숲에 있는 빙봉이라는 브런치 카페에 가봤어요
영어철자 그대로 하면 빔봄 인데 빙봉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수요미식회 브런치편에 나온 곳이라고 하는데 수요미식회에서는 이태원에 있는 빙봉이였고 여기는 서울숲점이에요
깜놀... 테이블 위에도 초록초록 빙봉의 단점이...요리가 엄청 늦게 나오더라구요.
서울숲에서 간단하게 분위기내면서 먹을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볼만한 빙봉인거 같아요.
빙봉. 브런치 맛집으로 인정 주변이 조금 더 평온한 서울숲점을 추천한다.
빙봉 메뉴판 웨이팅 하는 것까지는 괜찮은데 매너없는 이들과 한 공간에서 웨이팅하는건 고문이었다.
*빙봉 포스팅보러 왔다가 훈2 사진만 보는거같지요?
굿굿 빙봉 브런치 메뉴와 넘나 잘 어울렸다.
리필은 2천원 아이착해 일명 빙봉의 3단 트레이 브런치 테이스팅 메뉴는 말그대로 다양한 메뉴를 꽤 합리적인 금액으로 맛 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간단하게 각 층별로 코멘트하자면, 머쉬룸 에그베네딕트 한국에서 에그베네딕트 맛있는 곳 찾기 힘든데 에그베네딕트 먹으러 빙봉으로 올 예정이다.
한시간 웨이팅은 좀 심했지만 맛은 분명히 좋았던 빙봉 (물론 둘이서 먹는데도 다섯가지 메뉴 순위는 달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