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성북구 맛집 '국시집'

라비원 2019. 11. 18. 00:45

국시집 국수

난생 처음 먹어본 고급진 칼국수

방문 후기

예전보다는 못한 맛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국수(좀 싱거워짐) 그러나 생선전은 언제나 최고... 왜 국수가 만원씩이나 할까요? 이상해요 여기 맛도 별로구 안동국시 와이프랑 모처럼 유명하다고 찾아간 칼국수집. 기다리기 심심할테니 먼저 먹고 있으라고 식고 불어 터진 칼국수를 주길래 이건 뭐지 하면서 서비스겠거니 하고 먹고 있었더니 그걸로 끝!! 다른테이블에서 취소한걸 가져다준듯..ㅋㅋ.. 사실 별한개도 아까운집이더라 오리지널 전통 수육과 전 그리고 국시~~ 일단 맛 보셔유! 예전에는 칼국수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는데 지인들이 이구동성 맹탕이라고들 하네요! 품질대비 가격이 밥값보다도 훨씬 비싸네요! 비싸요 기본에 충실한곳 무엇하나 빠지지안지만 특출나지도 않다. 가격이조금만 더싸면 좋았을듯 (Google 번역) 가격 조금 조금 ($ 8) 하지만 정말 좋은 맛. 국수는 정말 부드럽고 국물은 내가 좋아하는 한국 국수 중 하나입니다. 전 회장 YS가이 식당을 좋아합니다. (원본) price little bit high($8) but taste really nice. noodle is really soft and soup is meat based one of my favorite korean noodle . ex-president YS likes this restaurant 존경합니다.

리뷰

칼국수 정치의 메카. 성북동 국시집은 YS의 단골집으로도 알려졌죠.
전(소짜). 14,000원. 안동 국시집엔 국물을 우려내기 때문에 수육이 있기 마련. 그럼에도 이 집에 오면 저는 항상 전을 주문합니다.
이 국시집도 그런마법같은 집입니다.
던 칼국수집 성북동 국시집 안녕하세요.
국시집 서울특별시 성북구 창경궁로43길 9 상세보기 위치는 5번출구로 나와서 반대로 걸어가면 골목이 하나 나옵니다.
그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간판이 크지 않게 국시집이라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성북동 국시집입니다.
유난히 어르신들이 많은 국시집 고향의 맛, 추억을 자극하는 향수가 베어있어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한성대입구역 4번 출구로 나와 도보를 이용해 걷다보면 국시집에 도착합니다.
일본가정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식집 기타 등등 드뎌 도착한 성북동 맛집 국시집 점심시간이라 내부는 만석이네요
국시집은 양에 비해 가격이 높아요
간장에 톡 찍어 앙 굴은 언제나 맛있죠 굴이 짭조름 하니까 간장은 찍지 않는 걸로 성북동 맛집 국시집의 굴전은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명태전과 육전이 나오는 국시집의 기존 전이 더 맛이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