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옛날 중국집 중식당

방문 후기

탕수육이 맛은 있는데 양이 창렬합니다. 짜장은 먹을게 못되고 짬뽕은 들어가는 해물이 창렬하며 볶음밥은 옛날맛같긴한데 맛은 없습니다. 맛 없고 비 위생..짜장에 물 많고 짬뽕국물 뜨겁지않고 특색없어요 비추! 엿날중국집이 아님 할아버지 주방장이 아니고 주인이 바뀌어서 엿날 중국집이 아니고 싸구려 중국집이 되었음 절대 가지 말아야 될곳. 간짜장소스를 전자레인지에 데워주고 국수는 고무줄 맛있다는 사람도 있지만 나는 잘 모르겠다. 시설이 좋진 않다. 많이 시켰는데 군만ㄷ 서비스가 없다. 자장면 맛있음 존맛. 무조건 탕수육 꼭 드셈여 졸맛탱 이것이 건강함 졸맛탱 짜장,짬뽕은 보통이나 고기튀김과 양장피가 맛있는 집 인상적인 탕수육. 역시 짜장면은 직접가서 먹어야 최고 입니다. 성북동 맛집 ㅡ 최근 예전만 못한 아쉬움

리뷰

'주방장이 바뀌고 새롭게 시작하다' 성북천에서 목살집을 운영하시던 사장님께서 가게를 넘기고 옛날중국집으로 가셨다는 소식을 들었다.
뭐 개인마다 사정이 있으니 성북동 맛집 옛날중국집이 이제는 요리뿐만 아니라 식사도 맛이 좋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면서 침구 놈과 점심식사를 먹기로 했다.
성북동 맛집 옛날중국집 45년 전통을 이제는 다른 주인장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새롭게 시작했다.
많은 분들이 옛날중국집에서는 요리는 맛있지만 식사는 조금 약하다는 평을 많이들 한다.
성북동 맛집 옛날중국집의 간짜장면은 뭐 일반 중식당이랑 다를게 없는 평범한 간짜장이다.
한성대입구역 근처에서 오랫동안 성업 중인 노포, 옛날중국집. 푸짐하고 실한 양장피나 파스락거리는 튀김이 매력적인 탕수육 생각날 때 가끔 들르는 성북동 맛집이다.
개인적으로 옛날중국집은 식사류보다는 요리에 강하다는 생각. 리모델링이 한창일 때 찾은 이후로 못가봤는데, 조만간 탕수육에 소주 한잔하러 다녀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