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 곰탕,설렁탕

송파구청맛집 석촌호수와 가까운 명가원설농탕 서울시에서 선정한 자랑스러운한국음식점 서울시에서 평가한 위생최고등급 AAA를 획듣한 음식점 위생을 최우선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했습니다 가족 진지분들과 나들이 오세요~~

방문 후기

나쁘지않습니다. 사견이지만 훌륭한 음식들이 많이 있네요~ 궁중갈비찜 비싸지만 맛있어여 맛없습니다.. 친한 형과 한그릇 뚝딱 배가 든든!! 처음 먹었는데 맛은 괜찮았음 깔끔하게먹기좋네요 동료들과 회식 했어지요 맛좋아요 맛있어요 갈비탕 맛있어요~~!! 점심시간에는 대기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나 깨끗하고 친절하며 가격도 비싸지 않고 권장하여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국물이 끝내주고요 배추겉절이 특히 좋아요 조통 설농탕 간을 손님이 적절히 맞춰먹는건 매우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여러 사람의 입맛에 맞춰 간을 미리 해서 나오는것도 모험일 것이다. 그런 점에서 입맛에 맛게 먹은 점은 후한 평을 주게 된다. 설농탕에 들어간 고기는 어쩔 수 없이 질기긴 하다. 잠실 송파구청 건너편 전통한식 '명가원설농탕'은 24시간 모두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내국인은 물론 세계 어느 곳에서 오시는 어떤 방문객일지라도 따뜻한 마음으로 친절하게 맞이할 것입니다. 꾸준히 찾게 되는 제가 찾아가는 좋은 공간 추천합니다~^^ 약간에 불편함이 있는곳 수육이 맛남 깨끗하며음식맛도좋아식사하기가좋아요 ‘ 명가원설농탕 ‘ 맛있습니다~ 설렁탕, 궁중육개장, 왕만두, 오징어순대 이렇게 먹었어요~~~ ^^ 깨끗한 국밥집입니다 육계장 좋아요. 제가 육계장 마니아라서 맛있는 설렁탕이 있는 곳 음식 맛있네요 맛있다 (Google 번역) 니스 레스토랑 (원본) Nice restaurant 설렁탕 맛있어요...오늘은 와이프와 아점. 맛있게 먹었어요 한끼식사로 훌륭하다 가격이 조금비싸다 근처중엔 맛집 CC 명가원설농탕은 어느 정도 기본은 함. 24시간 운영이며, 무난함. 친절 24시간 운영해서 좋은듯. 주변에비해 설렁탕맛 괜찮은듯 수육 굿 송파에서 젤 맛있음...사람 줄 대박 가격대비 24시간 하는 괜찮은 집 24시간이라 특정시간에 이용하긴 좋다~ 싼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특별하게 맛이 좋거나 하진 않음.. 매생이 설농탕이 있는데 이건 괜찮은듯 설렁탕 맛이 나쁘지 않음 그냥 맛이 평이했어요 친절하고 맛있네요~ 갈비탕이 맛있어요! 국물도 간이 딱 맞아요. 오징어 순대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가격은 좀 비싸요 영양갈비탕이라는 음식이 성의없이 대추하나딸랑 넣고 10.000원이나 받는 괴씸한 양심없는 식당 입니다 그리고 재료가 수입산이라서 그러한지 기름덩어리는 엄청나게 동동 떠다니네요!!~ 강력히 비추 합니다 한마디로 평가를 한다면은 6.000원만도 못한 갈비탕을 10.000원에 파는 비양심적 식당입니다 드시지 마세요 많이 화가 나더라고요!! 양심없이 폭리를 취하는 체인점 하루 빨리개선이 필요한것 같네요!!

리뷰

석 촌 호수 점심 저녁 먹기 좋은 맛 집 명가 원 설농탕 추천합니다~
음식을 기다리며 반찬을 먹는 것이 아니라 백설기 한 조각을 오물오물 씹고 있으니 불고기가 준비가 되더군요.
추가로 주문한 궁중 육개장이예요.
너무 이쁘게 플레이 팅된 왕만두가 나오고 따끈따끈 한 밥과 궁중 육개장이 나왔다.
역시나 김치, 깍뚜기도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