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하루 일식당

잠실 송리단길 맛집 분위기 좋던 석촌호수 고기집 ※오사카하루의 고기는 안심(한우)제외 모두 흑우(블랙앵거스)입니다 ★예약문의 전화 16:00~24:00 , 주차x (민영주차장이용)★ 야끼니꾸, 쿠시카츠 등 일본현지 음식을 재연한 곳으로 전체적으로 다양한 크기의 룸, 테라스, 단체석 등 구성 되어 있어 데이트와 모임 등 특별한 날에 분위기 좋은 장소로 적절하며 최대 60인 단체예약 까지 가능하여 방이동 회식장소 로써도 좋으며 일식 기반으로 와규 등 다양한음식을 맛볼수있다.

방문 후기

가격대가 비싼편이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고기상태도 괜찮은데 다소 가격이 나간다. 화로를 써서 일본식 야끼니꾸를 생각하지만 실제 야끼니꾸와 달리 양념된 고기는 아니다. Mood, beef is good but expensive. It is yakinikku, but have a difference with japanese version. (Google 번역) 최악의 경험 기간. 나는 닭고기 karaage를 주문했다. 그러나 서버는 당신이 뭔가를 주문하기 전에 약육을 주문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설명했다. 정말? 그리고 그는 한국 SNS에서 야키 닉이 바이러스 성이 있다는 것을 나에게 납득 시키려했다.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어쨌든, 나는 그가 말한 것을 주문해야했다. 그러나 음식은 설명 아래에 있었고, 또한 서비스는 끔찍했다. 나는 보통 이런 식으로 ... 분위기 있는 일본식 고기집, 고기와 다양한 일본 분위기의 메뉴가 좋은곳 이제는 개인화로 없어짐 고기는 최상 가격도 최상~ 생각보다 가성비가 괜찮은 곳 분위기 음식 모두 만족 데이트 하기 좋은듯... 분위기도 음식도 너무 예쁘고 좋았던 곳 깔끔한 음식에 소고기는 입에서 녹았어요ㅠㅠ 음식값은 비싼편이나 신기한 메뉴가 많음 고기가 맛있다

리뷰

1, 2층 두개층으로 한건물에 운영되고 있는 잠실 오사카하루 2층은 최근 확장오픈했다고 하더니 확실히 인테리어가 더 눈에 띄더라구요 ^^
오사카하루의 보물창고 다양한 종류의 술과 장식장이 있는 공간이에요
고기 먹기전에 모찌리도후부터, 혼마구로도후까지 앞에서 먹었던 메뉴들이 다 만족스러워서 메인메뉴도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용 : ) 잠실 오사카하루 대문에 와인마시기 좋은 맛집 이라고 써있을 정도로 야끼니꾸와 와인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