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랭크서울 잠실신천점 핫도그

핫도그는 11시부터 가능합니다.

방문 후기

주인이 불친절 맛은 어디나 똑같은 프렌차이즈 너무좋아요 핫도그가 맛있습니다. 프랭크 서울 유명한데 구글 지도에 없어서 올려봐요 언제 갔었는지 까먹었다 집 근처에서 간단히 먹거나 마실수 있어서 저는 아주 좋음으로 선택했어요♡ 택배가능함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리뷰

( 정직) 바나나 프라이드 아이스크림을 처음 먹었을 땐, 제가 시킨 게 아니었어요~
아메리카 노가 정말 빅 사이즈더라
추억의 간식 핫도그! 놀이공원에 가거나 휴게소에 들리면 꼭 사먹던 간식이에요.
치즈 소스와 허니 갈릭 소스도 주문해 봤습니다
단 거 좋아하는 친구들을 위한...☆ # 프 랭크 서울 # 프 랭크 서울 잠실 신 천점 #frankseoul # 잠실맛 집 # 핫도 그 맛 집 # 서울 핫도그 잠실 신 천점 프 랭크 서울 핫도 그~ 저녁에 가서 찍으니 빛을 받아 매장 입구가 잘 나오지 않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