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해해물탕 매운탕,해물탕

방문 후기

해물탕 맛은 정말 쫭 해물찜이 맛나요 당산동 최고의 맛집 해물찜집이요.. 시원하고 맛있고 친절하다 동해해물탕은 해물탕재료는 생물이어서 신선해서 좋고, 해물찜은 냉동해산물로 해서 알고먹으니 좀~~ 낙지탕탕이두 별미네요. 해물탕 해물찜 끝내줍니다~~ 해물찜이 일품입니다. 특별한점이 없음

리뷰

영등포구청에서 모임을 갖고, 뒤풀이를 위해 향한 곳은 영등포구청 맛집 동해해물탕 해물탕과 찜은 내 돈으로 먹으면 부담되는 메뉴인데 이렇게 회식으로 오면 얼마나 좋게요...
영등포구청 단체 회식 장소 동해해물탕 이 동네는 처음인데 먹자골목처럼 식당과 술집이 많은 골목이 있었다.
흐흐 영등포구청 맛집 동해해물탕 먼저 나온 해물탕 대 사이즈 끓기 전에는 어떤 모습인지 보려고 뚜껑을 살짝 열어보았다.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간 동해해물탕 해물찜 대 사이즈도 등장 사실 우리 옆 테이블에 있는 거라 사진만 찍고 많이는 못 먹었다.
영등포구청 회식 맛집 동해해물탕 아주 야무지게 배불리 먹었다
동해해물탕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2길 13 지성빌딩 상세보기 벌써 지난해군요...
저희가 단체로 우르르 간 곳은 바로 영등포구청 맛집 동해해물탕입니다.
영등포구청역 주변에 있는 식당가중에서 오랜기간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는 동해해물탕을 찾아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