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영등포구 맛집 '영의정'

라비원 2019. 10. 21. 13:53

영의정 한정식

여의도 한정식 영의정에서 맛있는 보리굴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남도전통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한정식을 코스요리로 즐길수있는 한정식집인데요, 특히 서대, 굴비, 벌교꼬막, 새조개등이 계절별미로 나와 인기가 좋습니다. 기품있고 고급스러운 우리나라 전통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품격있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아름다운 곳에서 다양한 한국 요리를 경험할 수있는 놀라운 곳. (원본) Wow what an amazing place to experience various Korean dishes in a beautiful setting. 맛없음. 백반집보다 못한 한정식 코스요리 가격이 비싼만큼 음식도 맛있습니다 그러나 주차가 너무불편..식사하는도중에 두번이나 차빼러 나왔네요 계속 나올수없어서 차를 도로에 주차요금내고 주차했음 저렴한 한정식 세트메뉴. 보리굴비세트 가격 좋음 보리굴비가 맛있습니다. 맛으로차면 값은 비싸지만은 않고요....

리뷰

앉으니 거의 바로 에 피 타이 저 단팥죽과 계란 후라이 반숙이예요
무슨 조화인지는 모르겟지 맘 있다가 돌솥 밥에 얹어 먹으려고 아껴 뒀답니다 단팥죽 맛있었어요

이건 샐러드인데요 샐러드 드레싱도 괜찮았어요
제 법 크고 맛있었어요
영 양 돌솥 밥인데요 집 밥 먹는 거 같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정갈하고 괜찮았네요
안녕 하세요- 오늘은 여의도한 정식으로 유명한 영의 정에서 친구랑 저녁식사를 했답니당
역시나 프라이 빗하게 공간이 나뉘어 져 있고 블라인드로 보이지 않습니당
깔끔하게 저희 2명의 자리가 세팅되어 있었고 물 티슈와 차까지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여의도한 정식 영의정 메뉴판이에요
한 정식 코스 요리 단 품요리 정식 메뉴가 있어요.
에피타이저나오구 정식 나오고 후식까지 나왔어요
오 여기는 맛 집이다 하고 팥죽이 넘나 맛 잇었어요
다양한 밑반찬들과 함께 나온 메인 먼저 떡갈비 직접 수제로 만든 티가 팍팍 +_+ 그리고 보리 굴비 비주얼이 좀 이상해 보이는데 짭쪼롬하고 맛 잇게 잘튀겨졌엇어요 그리고 다른 밑반찬들도 깨끗하고 맛있었어요
샐러드 싱싱 칭찬해 제육 볶음, 잡채, 샐러드, 무침류 등 반찬도 엄청 다양하게 나왔어요
제육 볶음 좋아.. 소리질러 마지막으로 후식 사과랑 한식 음료(? )까지 너무 너무 잘 먹었습니다
보리 굴비 정식 녹차 물에 밥 말아서 올려 먹으면 그 감칠맛에 밥 한 그릇 뚝딱 이자나요 ^^ 특히나 이름부터가 너무나 기억하기 좋은 영의 정은 남도 전통 한 정식 집이라고 하니 가기 전부터 기대가 컸답니다.
샛강 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되는데요 주변이 전부 증권회사더라 구요.
< 여의도 한 정식> 별 미 중 별미 보리 굴비 정식, 영의 정 밖에서 보여 지는 외관이나 안에 들어갔을 때도 좀 생긴지 오래된 듯 올드한 느낌이 있었지만 깔끔하긴 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