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용산구 맛집 '해크니'

라비원 2019. 12. 19. 04:06

해크니 카페

당근케익이 맛있는 카페 용산의 이국적인 장소중 하나인 해방촌에서 만나는 발효빵으로 만드는 샌드위치를 맛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해크니에서는 샌프란시스코 스타일의 사워도우 방식을 거친 빵을 이용해서 샌드위치를 만드는데요, 사워도우는 신 반죽이라는 뜻입니다. 발효시킨 빵은 일반 빵과는 다르게 묘한 신맛으로 식용을 돋아주지요. 5가지 빵을 뭉쳐 커스터드 크림을 바르고 계절마다 다른 과일을 곁들여 내는 브레드 푸딩은 쫄깃쫄깃 씹는 재미가 제법입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Google지도는 한국어 해케 니와 영어로 같은 장소에 중복되어 있습니다. 안락하지만 현대적이지 않습니다. 당근 케이크는 신선한 크림으로 얼려집니다. 맛있어. (원본) Google maps has a duplication on the same place-in Korean 해크니 and in English(this one). Not c (Google 번역) 아메리칸, 디저트가 없어. 나는 분명히 여기에서 아메리카노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그 녀석은 그 발사를 완벽하게 뽑아 냈고 거기에 적당한 양의 물을 더했습니다! 아메리칸을 위해 적극 권장됩니다. (원본) Just had their americano, no dessert. I would Definitely recommend gettin 조용하고 케이크가 맛있어요 티라미수가 맛있는곳 사장님 굉장히 친절하심

리뷰

고민고민을 하다가 찾아간 해크니 케이크가 맛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세종류? 밖에 없었다 후기에서 해크니 커피가 정말정말 맛있다 해크니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34 상세보기 튜미니의 서울데이트 :-) 케이크를 좋아하는 여자튜미니를 위해 남자튜미니가 열심히 고른 해방촌 카페, 해크니 ♡ 당근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해방촌 카페, 해크니 (THE HACKNEY) 해방촌 입구 쪽에서 쭈-욱 걸어올라가다보면 햄버거집 가게 옆에 있는 카페입니다 해방촌 카페, 해크니는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해방촌 카페, 해크니는 블랙&화이트&골드 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해방촌 카페, 해크니 :-) 시원한 음료를 먹고 싶어 남자튜미니는 자몽에이드, 여자튜미니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_ 해방촌 카페, 해크니 당근케이크는 진짜 짱 맛 그동안 먹어본 당근케이크 중 제일 담백하고 크림도 엄청 맛있었어요 남자튜미니는 도촬을 해도 짱 멋.. 튜미니의 서울나들이, 해방촌 카페 해크니 '◡'✿ 다음에 또 가게되면 초코바나나케이크도 먹어볼거예용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해방촌 카페, 해크니에서 달달하고 담백한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한 잔 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름도 들어보고 겉모습이 예쁜 해방촌 카페 해크니는 케이크가 유명하더라구요 케이크가 유명한 만큼 가장 먼저 보이는 케이크케이스 해방촌 해크니는 당근케이크로 유명해서 일단은 당근케이크를 고르고 비주얼에 빠져서 티라미수도 겟했어요 본인생각 1인 1케익+1커피로 이태원 해크니의 맛을 아주 풍족하게 즐기고 왔네요, 하다가 당근케이크가 맛있다는 해크니에 갔는데- 카페가 웨이팅이 그래도 저녁먹을 때보다 덜 덥고 습해서 밖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기다렸답니다 쿠촐로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커피 한 잔하러 근처에 해크니를 찾았다. 왼쪽은 해크니에서 유명한 당근케이크ㅡ 왠지 크림치즈 꾸덕한 당케가 아닐 것 같아서 패스했다. 마지막 해크니로.... 또 가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