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사스시참치 초밥,롤

신선하고 정성가득한 음식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무사스시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쉬는 시간 3:30~ 5:00*

방문 후기

맛도 굿 서비스도 굿 맛있고 친절~깔끔한^^ 값도 괜찮고 회덮밥 모밀 둘다 맛있었습니다ㅎ 종업원분들도 친절하고 후식도 주시더라구요~ 초밥의 밥 양은 적었으나, 괜찮음... 둘이 가서 초밥 2세트 회덥밥 먹어야 먹은 것 같았네요... 회덥밥은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네요... 남편과 둘이 가서 <회&초밥 2인분>을 싹쓸이하고 왔네요ㅎㅎ 친절하시고 음식도 싱싱하고 맛있어요~ 회도 초밥도 사랑입니다♡ 초밥 입에 살살 녹아요. 그런데 배가 안부르네. 혼자 초밥 3개는 우습게 먹을듯. 너무 맛있어요. 돈나가는 소리. 3개. 흐흐. 맛짱 주인장유머짱 초밥도 맛있고 연인끼리 데이트장소 추천 ㅋㅋ신기하네 여기자주간건 어떻게 알지? 구글 참.. 신선한 재료, 친절한 응대, 쵝오예요~!^^ 친절하고 가족 같은 분위기 좋아요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