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스트로통 양식

유럽 음식점 미식을 뜻하는 가스트로노믹( Gastronomique)과 통의동의 통( 소통할 통) 의 합성어인 가스트로통은 2011년 스위스 셰프와 와인 전문가 부부가 맛있는 음식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서촌의 그즈넉한 통의동에 오픈하였습니다. 스위스 대표 음식인 치즈 퐁듀, 라클렛, 러스티, 취리히스타일의 송아지 안심요리 등과 함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남편은 요리하고 아내는 요리에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해드립니다.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맛없음 별로암 클래식 늘 실망을 주지 않는 멋진 집이죠. 안주인이 와인전문가라 더 믿음직. (Google 번역) 좋은 분위기, 좋은 서비스 (원본) Good ambience, nice service 기념일에 방문했습니다 제 생일이라서 케익에 초도 켜주셨고 음식이 유니크하고 맛있었습니다 음식나오는데 1시간가까이 걸렸어요. 저희말고 1테이블 더있었는데.. 성의없는 음식이라생각했고 직원들은 많은데 일처리는 느립니다. 음식과 서비스의 수준을 고려하면 비싸게 느껴지는집 맛으로야 근사하지만, 가격을 생각했을 때는 다시 한번 고민하게 됨. 맛은별로 상견례자리로는 괜찮을듯 맛은 보통, 분위기는 굿! 비싸고 맛있는

리뷰

[프랑스] Hugel & Fils Riesling Selection de Grains Nobles 1998 - Riesling으로 만든 귀부와인. @ 가스트로통 Botrytis Cinerea (보트리티스 시네레아) 귀부균으로 만드는 귀부와인은 자연의 힘에 의존하기에, 스위트 와인 중에서도 가장 귀하게 대접을 받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