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종로구 맛집 '깔창'

라비원 2019. 11. 12. 03:45

깔창 곱창,막창,양

양 대창 막창이 맛있는 종로 고기집 색깔있고 맛깔나고 기깔창 곱창, 양대창 전문점 종로 깔창은 고급메뉴 양대창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문을 열었습니다. 가격은 낮추고 분위기는 UP시켰으니 직접 오셔서 확인해 보세요~~~

방문 후기

맛도 양도... 가격도.. 먹어본 곱창집 중에 최고 맛집입니다. 서비스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맛이 없을수가 없다.. 서빙이 살짝 아쉽지만 가격대비 괜찮다. 흡사 후쿠오카의 텐진 호르몬이 생각남. 맛있고 재방문의사 있음 곱창 맛집 싼거 같은데 양이 적네.. 대창 개추천 인정안 할 수가 없다 완전 개꿀맛 가격대비 양도적고 맛도 그럭저럭 맛남 곱창, 염통... 맛있어요. 그런데 곱창은 양이 좀 적네요. 염통구이는 많이 주네요.

리뷰

이번에 다녀온 식당은 종로, 종각역에 위치한 양 대창 전문점 깔창 입니다.
깔창 메뉴판 입니다.
깔창 기본반찬 입니다.
종로 맛집 - 양대창, 막창구이 전문점 깔창 종로점 방문후기 였습니다.
학생때 뻔질나게 왔었는데 간만에 종각역 데이트 하려고 남치니 불러서 이름도 맘에드는 종로곱창맛집 깔창에 왔어요
오른쪽에 질러봐노래방 밑에 깔창입니다
대체 깔창뜻이 뭐야?? 되게궁금했다는거 그래도 눈이 오니까 운치있어보이네요
>_< 깔창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지하 1층도 있고 지하도 있어요
가게가 넓어서 이 추운날 안기다려도 되어서 넘나 땡큐 깔창 메뉴판이예요
제가 종로곱창맛집 깔창이 맘에 들었던 이유중 하나 반찬들이 다 맛있어요
돼지곱창집은 단무지도 안줘서 제가 편의점에서 사다먹음 그런데 종각역 깔창은 반찬이 풍부한데 다 맛있어 특히 저 무생채 그리고 미역국 >_< 드디어 맛깔세트가 나왔어요
아하 종로곱창맛집 깔창은 양념된 녀석들이 나오는군요
종로곱창맛집 깔창은 종각역<->종로3가 사이에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