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뚝심한우 광화문점 소고기구이

광화문 맛집 입덧도 그치게한 뚝심한우 안녕하세요. 프리미엄한우다이닝 뚝심한우 광화문점입니다. 뚝심한우 광화문점은 200여 평 규모로 룸 34개, 총 292석으로 이뤄져 있으며, 4인부터 최대 6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었습니다. 각종 모임, 회식, 상견례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식사장소로 추천해 드립니다.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항상 고품질의 한우,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음식과 서비스가 나쁘지는 않으나 가격을 고려하면 만족스럽지는 않다 가격비쌈 비싼데다 맛은 쏘쏘 안에 공간 미로같고 개답답함 직원불러도 한참 다신안감 가격대비 음식 품질이나 서비스 괜찮습니다. 종로에서 이정도면 좋은편입니다. 16년인가쯤에 갑자기 인당 자릿값을 받기 시작하면서 예전보단 매력이 많이 떨어졌네요 깨끗한환경 친절한안내 맛있는한우 모두 ㅡ 굿 이 돈을 내고 왜 여기서? 보통임 가성비 쵝오 한우 그럭저럭 직장인 점심장소로 인기많음 맛있는데 좀 달아요ㅋ 회식이 잦음 꽃등심이 참 맛나요 뚝심모듬 좋습니다. 가 본적이 없는데 자꾸 뜨네 귀찮게.. 늦으면 자리없음.전체적으로 맛있지만 직원들이 너무 바쁘게 움직여서 정신없는편. 벨눌러도 대답은 하지만 직원이 안올때가 종종 있음ㅜ 흡연실이 있음. 종각역과 연결되어있음. 살치살이 최고시다 서비스불량 고기저질 강추 푸짐한 갈비탕. 고기도 나름 저렴하면서 맛남. 방 많아 모임 장소로 제격 진갈비탕, 영양갈비탕. 차돌된장찌개... 점심 메뉴들도 손님들이 다 맛있다고 한다. 육회비빔밥도 내 입맛에는 잘 맞습니다. 인근에서는 룸이 가장 많은 식당으로 손님과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물론 예약은 필수입니다. 고기는 최적의 온도, 시간, 습도를 맞춰 드라이에이징, 건조 숙성한 고기를 사용하는데 숙성과정을 통에서 아미노산들이 많이 함유 되었다고 하네요. 타워8 지하 1층에 있습니다. 고기맛 괜찮네요. 실패하지 않을 회식장소네요 가격 대비 만족도는 만족할 수준은 아니지만 시내에 위치한 접근의 편리성으로 손님들이 방문하는것 같은 느낌이다 다소 비싸지만 룸이 있어 모임하기좋음 회식장소 룸이많음 점심 갈비탕 추천합니다 가격 만큼의 맛은 하는 곳 넓음. 가성비 우수 비즈니스 식사 하기에 좋은 장소 종로(종각영) 주변 한우 전문점 보다 약간 저렴, 맛은 동일. 방이 많아 단체 또는 회식이 용이. 소고기국 괜찮아요 룸이있어 좋아요 외국인들과 함께.갔는데.좋나하네요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맛음 가격대비 그럭저럭 고기 등급이 좋으니 맛은 기본입니다. 좋아요 맛 있어요 비쌈..많이비싸지만 고급짐 한결 같네요... 서비스 고기맛 등등 고기값은 비싼데 비해, 전반적으로 손님이 다해야 하네요. 그 값 내고 그 서비스 받을 거면 안갑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요 돌솥비빔밥 적당합니다.. 좋아요 방이 많아서 조용히 대화를 나누기에 좋습니다. 음식은 무난한 편입니다. 예약이 쉬워서 손님들과 식사할 때 주로 이용합니다. 서울에서 소고기 먹고싶을 때 가성비 최고! 고급한우식당입니다. 정육식당의 고급버전으로 보시면 됩니다. 연말회식장소로 추천드립니다

리뷰

상차림 및 곁 반찬 이날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4명이 들어갈 수 있는 룸 안에 기본 반찬이 준비되어 있었다.
시원한 묵사발 파 무침 고 깃 집마다 나오는 명이 나물. 불 판에 올려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 미니 장조림 화력 좋은 숯불이 들어오면 식사 시작 점심 세트( 고기+ 식사) -29,500원 /1 인 평일 점심에는 소 고기 150g 과 식사( 냉면, 한우라면, 된장찌개 중 택 1) 을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단점은 손님이 많을 때는 서비스가 별로라는 점..? 저렴하다 고는 해도 소 고기 값이라는 게 마냥 저렴하지는 않다는 점 정도이다.
여긴 오픈 형 테이블 자리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간 거라서 룸자리로 맡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