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촌길돈까스 돈가스

수제 갈릭돈까스를 파는 곳

방문 후기

땡길때 한번 먹으면 맛있음 엄청 맛있지는 않음 그래도 가끔 돈까스 먹어야지 할때 가는 곳 돈까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크기도 크고 두껍고 바삭하고. 아쉬운 점은 서빙 방식이 좀 이상해요. 1인상에 반찬과 장국을 다 올려주셨는데. 메인은 젤 나중에 나와요. 그렇다고 반찬 상을 주시고 메인이 바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몇분 지나서 나와요. 심지어 손님도 별로 없었음. 이거 말고는 정말 좋았어요. 잘보이기 위한 메뉴 사진이 아니라 진짜 사진이랑 똑같이 음식이 나와요. 유명체인점이랑 비교해도 이곳보다 나은 곳은 아직 못봄 돈까스가 육즙이 많고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았어요. 김치돈까스 맛있어여 김치돈가스가 생각보다 엄청 맛있다. 튀김옷은 바삭하고 김치도 맛있다. 김치는 전혀 맵지 않고 사이드로 나오는 김치와는 다르다. 추천 보통.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다. 배고플때 끼니 해결하는 곳. 치즈는 괜찮았는데 갈릭은 진짜 정직하게 ㅋㅋㅋㅋㅋ '마늘'이라는 느낌이었음 맛 대비 가격이 비싸보이긴 하지만 손님이 많네요.

리뷰

예전에 경복궁역에서 서촌 가는 길에 봤었던 서촌길돈까스 돈까스 종류가 많아보여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다
[경복궁 맛집 / 대림 미술관맛집] 서촌길돈까스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7-2 [서촌길돈까스] 영업시간 10:00 - 22:00 Tel:02-737-8084 경복궁역 2번출구에서 직진하다
보면 왼편에 위치 남편이랑 산책코스로 매번 지나는 서촌길돈까스 항상 사람들로 붐비던 곳이라 궁금했던 곳인데 이날은 돈까스가 땡겨서 저녁으로 먹자며 들려봤당 밖에서 볼때보다 내부에 좌석수가 많이 있다.
기본 서촌길돈까스 / 오븐치즈 돈까스 / 갈릭 / 김치 / 파마산 치떡돈 등 단품 구성 돈까스 전문점답게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
더 다양하게 즐길수 있게 반반 돈까스도 있음 굳 나는 치즈 + 파마산 반반으로 주문 돈가스와 미니소바 세트메뉴 구성도 괜춘한듯 병맥주 330ml 도 1900원 돈맥하기 좋은 서촌 길돈까스 남편은 맥주도 하나 주문 매장도 깔끔하고 휴지랑 커트러리도 테이블에 내장되서 편하고요.
내가 못먹겠단거 말고는... 어쨌든 누군가 나에게 서촌길돈까스에 다시 가자고하면 나는 ....^^..... (절레) 항상 지나가던 길인데 여기에 이런 가게가 있었나?
요즘은 평소에 눈에 잘 띄지 않던 서촌길돈까스가 눈이 계속 가더라구요
점심도 항상 가는 곳 몇군데만 돌았었는데 오늘은 눈에 계속 밟히던 서촌길돈까스를 방문해봤습니다
서촌길돈까스는 자리가 넓어서 가족이나 단체로가면 좋을것 같아요
맛있는 수제돈까스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서촌길돈까스를 방문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