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다래분식 종합분식

의 달달한 초딩입맛 떡볶이 달콤한 국물의 모둠 떡볶이를 천원에 즐길 수 있는 분식 전문점입니다. 모둠떡볶이는 만두, 김밥, 계란을 국물과 함께 대접에 담아내는데요. 라면 포함한 모둠라면 떡볶이, 순대떡볶이도 인기이지요.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저렴한 가격의 떡볶이는 학생들에게 인기입니다. 라면, 냄비우동, 국수, 쫄면 등 다양한 분식 류가 준비되어 있지요. 학교가 쉬는 토요일은 함께 쉰다고 하네요.

방문 후기

장점: 가격 저렴, 혼밥 가능, 맛도 괜찮음 단점: 가게가 작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위험함 추천 메뉴: 까르보나라 떡볶이, 비프 오므라이스(딱 정석 오므라이스, 저렴, 가끔 생각나는 맛) 매운까르보나라 짱짱짱 맛있음. 오므라이스 맛있어요~^^ 착한 가격 굿* 가성비 괜찮은 분식집. 아담한 가게 좌석 배치가 옆 사람과 가까워 부담스러울 수 있어 이 경우 창가나 모퉁이 좌석을 이용해야 함. 비프오무라이스는 비교적 괜찮았지만 계란 지단이 좀더 촉촉했으면 더욱 좋았을 듯.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좋았음. 단, 느끼함은 어쩔수 없음. 주차 안됨. 오므라이스와 라면 환상의 궁합 리모델링했음 백종원 3대 천왕 소개 순두부찌개, 냉면으로 먼저 시작한 집이지만 매운까르보나라떡볶이가 유명 까르보나라떡볶이 특이함 착한가격 맜있어요

리뷰

혜화맛집 선다래분식 어릴적 먹던 떡볶이맛 블로그에서 본건지 티비에서 본건지 기억은 안나는데, 먹어보고 싶은 떡볶이집 리스트에 작년부터 넣어놨던 곳이에요. 대학로 이화사거리 근방, JTN 아트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분식집 선다래분식입니다. 그러다 찾게된 곳이 선다래분식 무려, 멸종된 것으로 알려졌던 전설의 밀떡볶이를 판다. 떡볶이덕후 먹깨비와 함께 대학로 떡볶이집 선다래분식에 다녀왔어요. (밥으로 간식으로 주5일 떡볶이를 먹는 대단한 아이 ㅡ.ㅡ) 선다래분식은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한 오래되고 아담한 분식집이에요. 요즘 떡볶이가 거의 일품요리 수준이라 몇만원 하는 곳도 있는데.. 대학로 선다래 분식집에서 저렴하고 옛 생각 절로 나는 떡볶이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 대학로 선다래 분식,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 안녕하세요 T_T 제목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 나의 사랑. 떡볶이 맛집. 대학로 선다래 분식을 소개합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다래분식은 시간의 역사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떡볶이와 순대는 뗄레야 뗄수 없는 관계 이 메뉴가 제 마음 속 선다래 분식 베스트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하하하........ 추억의 맛, 가끔씩 떠오르는 그 맛이 기다리는 곳, 선다래 분식. 추억의 초등학교 앞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떡뽁이집 선다래분식 대학로맛집이자 명물..그리고 아는사람만 아는 떡볶이집이 바로 선다래분식이다 수제튀김에 레스토랑을 방불케하는 떡볶이 집도 많지만 나는 이곳 대학로에 위치한 선다래분식 떡볶이가 제일맛있다. 떡볶이가 맛있는 이유는... 학창시절 친구들과 도란도란 먹던 추억이 한몫하는데 선다래 분식이 딱 그런느낌이다 작년12월 나의사랑 도톨양과 함께 간...약간은 묵은지지만... 대학로맛집 선다래분식을...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신전떡볶이-안산본오점-밥을짓다김모락-안산본오점-경기-안산시-김밥

 

신전떡볶이 안산본오점 / 밥을짓다김모락 안산본오점 / 경기 안산시 김밥

밥을짓다김모락 안산본오점 김밥

bogojj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