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종로구 맛집 'TLC'

라비원 2019. 11. 16. 20:13

TLC 브런치

세종문화회관 뒷편 경희궁의 아침이라는 오피스텔 상가에 자리잡은 카페입니다. 샌드위치, 파니니,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도심 속에서 조용하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이 아파트는 정말 편안하고 큰 (원본) This apartment is really comfortable and big

리뷰

- 오늘은 며칠 전 친구와 다녀온 광화문 파스타&샐러드 맛집 TLC를 소개하려해요
요기 바로 맞은편에 작은 골목이 있는데, 글로 들어가셔서 왼쪽을 바라보면 TLC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TLC 앞에 쓰여있는 숙지사항(?) 직장인이 타겟인 위치 때문인지 월-금만 오픈을 하더라고요
TLC 입장 광화문 빌딩숲과는 대조되는 아늑한 공간이었어요.
다른 자리에 착석 그리고 메뉴고르기 광화문 근처 맛집 TLC 메뉴 저희는 너무 배고팠기에 샐러드1개와 파스타 2개로 시소풀 샐러드 새우와 루꼴라 파스타 (오일) 버섯과 베이컨 파스타 결정 땅땅 파스타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
TLC 파스타에서 주는 새우는 껍질이 없는데도 제가 직접 까먹은 그 새우 느낌이었어요
광화문샐러드맛집 경복궁샐러드맛집을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TLC방문 추천드립니닷 제가 가보니까 예약하고 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