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충동진두부집 한식

순두부 전골이 맛있는 진두부집

방문 후기

뒤에 있던 집(송원)을 들어가려다 잘못 찾아 들어간 집. 맛은 그냥 소소했지만 옆 공터를 차를 세우라 해서 주차를 했는데 다음차 두 대를 내차 뒤로 막게 하고는 주차직원은 퇴근했다는 사실. 식사 후 나가려는데 아무도 신경을 안써서 식당 직원한테 말했는데 힌참을 기다리게 하더니 조심해서 틀어서 나가라고... 앞에 주차된 차가 송원에 있는 손님 차라 빼달라고 송원사장님한테 말했더니 난 자기네 손님이 아니니 알아서 빼라는 정말 어이가 없는 대답을 들었다. 결국 내가 차를 틀고 돌리고 다시 꺾고 하기를 수차례. 짜증이 머리 끝까지 나서야 빠져나왔다. 송원사장 마인드 정말 후지다. 사비스는 좋았는데 주문대로 안나와서 씁쓸했어요 비지찌개 맛있음 맛잇음 반찬은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기대만큼 맛있는 편은 아니였던게 좀 아쉽네요.. 두부 본연에 맛을 살릴만큼의 음식에 간이 부족하고, 깊은맛은 없었네요.. 맛있어요 모임장소로 굿 콩비지찌게 메밀전 두부맛이 좋아요. 식당이 깨끗하고 음식이 정갈함. 한식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만함.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