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중구 맛집 '조선옥'

라비원 2019. 11. 17. 05:44

조선옥 육류,고기요리

수요미식회에 나온 갈비 맛집 KBS 한식탐험대 별별요리열전 을 통해 소개된 업체입니다.

방문 후기

생각보다 비싸고 맛은 있음 푸짐하진 않아도 꼭꼭 씹어서 맛을 즐기고 어릴적 잘 구워주신 양념갈비맛이예요. 직접 안구우니 냄새도 안나고 전문가가 맛나게 구워주시니 쌈싸서 밥조금이랑 싸서 꼭꼭 씹어먹어요. 주말이라서 가족들 외식 나온집 많았었는데 그들도 나중에 또 생각나서 찾아오겠죠. 소고기국같은 대구탕 한그릇도 별미로 익숙한 맛이예요. 반찬도 쌈도 리필이 되어서 천천히 좋은시간 가지며 먹기에 좋습니다. 갈비는 1인분 38000원, 대구탕 10000원, 공기밥 1000원. 둘이서 좀 많은듯 나왔는데 든든하고 또 가고 싶은 맛이예요. (Google 번역) 좋은 그러나 비싼 (원본) Good but expensive (Google 번역) 가격 : 비싼 맛 : 3.7 / 5 잘했다. 그러나 Nengmyeon는 정말로 좋지 않았다. 다른 반찬을 시도해야합니다. (원본) Price: Expensive Taste: 3.7 of 5 Just fine but the Nengmyeon was not really good. You should try different side dishes.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전별로였음 우리나라 최고의 소갈비 집 전통이 있는곳 나에겐 최고 가장 후회되는 선택이다 옛날에 먹던맛이 느껴지는곳. 갈비가 고기씹는맛이 좋고 양념이 강하지않음. 요새 갈비를 먹던 사람은 좀 질기다 할것 같음. 밑반찬들도 옛날에 먹던맛임. 서비스는 오래된 아주머니들이 좀 쎈편. 갈비는 12시가 넘어야 주문가능. 11시30분에 오픈인데 그때까지 안된다는건 문제가 있어보임

리뷰

조선옥더옥 - 조선옥 2층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5길 6-5 (을지로3가 229-1) / 02-2266-0333 12:00 - 21:30 둘째넷째 일욜 휴무 전철역에서 정말 가까워요
오늘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갈비맛집이 아니라, 특 갈비탕을 먹으러 2층 조선옥더옥으로 가요
용 써봤자 썩 맛 좋은 냉면도 만들어 내지 못하니 ... 건강검진 받기 전날 저녁 메뉴로 냉면을 결정하고 폭풍 검색을 했는데 일요일날 문 닫는 집이 많더라는 일요일 저녁에 문을 열고, 숯불고기가 구워서 나오고, 조선옥 어쩐지 이름부터 맛있을 것 같은 전통맛집 냄새가 풍겨 지는 곳으로 가 보았다.
던데 완전 기대 위치는 을지로3가 택시에서 내려서 갈비냄새 나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조선옥 간판이 딱 보인다.
이런 분위기 이런 위치, 정말 맛있거나 아니면 정말.... 지저분하고 맛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 일단 조선옥으로 입장 메뉴는 양념갈비 간단히 먹을 국밥류 냉면 갈비는 2인 이상 주문 가능.. 1인분에 33000원 국내산 육우 냉면도 11000원 꽤 비싸다.
고기가 1차로 구워져 나왔을 때 양도 제법 괜찮고 냄새는 굿 다만 조금 질긴 느낌? 소갈비라 그런가 .. 많이 달지도 않고 냉면이랑 먹으니 맛이 좋았음. 냉면에는 특대사이즈 배와, 무, 계란 뭐 별거 들어 있는 것 없고 깔끔한 평양냉면 조선옥 가기전에 갈비대를 맛있게 먹으려면 한번 더 구워 달라고 요청을 하면 맛있게 먹는다고 하길래 마음속으로 준비는 하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