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분식

다양한 토핑들이 있어 더욱 인기인 매운 떡볶이 전문점,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수유점입니다. 동대문 엽떡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대한병원 사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계란과 메추리알, 햄, 떡, 어묵, 튀긴만두, 당면, 피자치즈 등의 토핑을 취향대로 골라 주문한 뒤 누룽지탕 등의 추가메뉴, 그리고 기본 반찬인 계란찜과 함께 즐기는 것이 이곳 떡볶이를 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술안주로 어울리는 국물닭발과 소주도 판매하고 있는 것이 이색적이지요.

방문 후기

매운맛..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곳. 다만 위장이 좋지않은 사람은 자주 가면 안되는 곳.ㅎㅎ 어딜가나 엽떡은 배달이 더 많고 수유점도 그렇다. 떡볶이는 정말 맛있었지만 포스 알바가 불친절 했다. 아무말 없이 음식 턱턱 주고 휙 가는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바쁘다해도 돈 받고 일하면서 서비스직을 이런 식으로 하면 안되죠...??

리뷰

불닭볶*면이 하나도 안매운정도 저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에서 먹었어요
٩(๑´0`๑)۶ 뜻은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임다 저희는 고등학교때부터 맨날 엽떡 만 먹어댔는데 오늘도 역시나 만나서는 엽떡 이었슴다. 케케케케 이곳은 수유역 엽기떡볶이 외관모습이에요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서울특별시 강북구 덕릉로 93 삼보힐 상세보기 매일 11:00-00:30 명절 휴무 수유엽떡 내부 모습입니당 ₍₍ ◝(●˙꒳˙●)◜ ₎₎ 클릭하면 더욱더 잘 보여요 엽떡의 메뉴판은 뭐 어떤 지점이든 똑같죠 :) 무튼 저희는 엽기떡볶이 (14.000원) 주먹밥 (2,000원) 그리고 당면사리(2,000원)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엽떡에 당면사리 추가가 제일 맛나는거 아시나효 그렇게 해서 나온 엽기떡볶이 모습입니당 당장이라도 먹고 싶은 비쥬얼 ,,, (੭´͈ ᐜ `͈)੭⁾⁾ 아,, 당장이라도 입에 넣어버려 (๑´□`๑) 치즈 당면 쭈와아아악 ,,, (*Ծ﹏Ծ)ノ 엽떡, 넌 정말 진리야 (๑•̀ㅂ•́)و✧ 원래는 홀에서 먹으면 계란찜 을 줬었는데 이제는 쿨피스 500ml로 바꼈다고 하네요 (˚ ˃̣̣̥᷄ω˂̣̣̥᷅ ) 저 몹지 않게 먹방요정인 저희 뭉살흩죽 멤버들은 살짝 모자른감이 있어서 주먹밥과 함께 엎어지는 울 ㅈ ^^ 주먹밥 1개를 추가해서 비비기로 했습니댜 +_+ 두근두근.. 주먹밥 뽀사버려 ٩(๑˃̌ۿ˂̌๑)۶ 정말 이 것은 진리의 맛 입니다 그리고 엽떡을 다 먹은뒤 입가심을 또 해주어야겠죠 ?(*˘◡˘*) 곧 바로 수유역 탐앤탐스 로 달려가서 팥빙수 를 먹기로 하였어요 ლ(´ڡ`ლ) 탐앤탐스 수유역점 서울특별시 강북구 오패산로 416 상세보기 매일 00:00-24:00 (24시간 영업) 설빙을 먹고싶었지만 마감 시간이라서 못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