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강서구 맛집 '엄지족'

라비원 2019. 12. 9. 22:50

엄지족 족발,보쌈

강서구청 맛집 윤기좔좔 맛난 족발 엄지족의 6가지 자랑거리 1. 족발은 국내산(앞다리 100%)만 사용합니다. 2. 족발은 하루 2번 매장에서 직접 삶습니다. 3. 인공화학조미료 MSG 무첨가 (천연재료 100%) 4. 각종 한약재로 잡냄새를 잡았습니다. 5. 신선한 원료로 정성을 다해 좋은맛을 냅니다. 6. 엄지족의 노하루오 차게해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방문 후기

족발맛집,보쌈은아님

리뷰

강서구청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맛집 엄지족 강서구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집 "엄지족"에 다녀왔어요
크흡 엄지족 최고야... 강서구청 족발 맛집 엄지족은 100% 국내산 앞다리만 사용해서 더욱 쫀득하고 탱탱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원래 생마늘 잘 못먹는데 엄지족 족발이랑 함께 먹으니까 아삭아삭 하고 깔끔하게 딱 잡아주는 (?)그런 꿀조합을 또 알게 되었네요
이어서 강서구청 족발 엄지족 에서 꼭 주문해야할 매운불족발이 나왔어요
전날부터 족발 먹고싶다고 노래부르던 동생도 정말 행복하다며..^^ 강서구청 족발맛집 엄지족 찾아가길 정말 잘했네요
:) 강서구청 사거리 먹자골목 끄트머리에 있는 족발맛집 엄지족 100%국내산 앞다리만 사용하는 리얼맛집. 족발이 생각나는날엔 엄지족 하세요
강서구청 족발 엄지족 .. 완전 미친맛, 또 갈거야 백번 갈거야 진짜 뻥 아니고 살면서 먹은 족발중에 진심 최고 존엄 대박 맛있었던 엄지족 진짜 강구 뒤쪽을 스무살때부터 맨날 왔다갔따 했으면서 왜 엄지족은 이제서야 가본거야 대체,,, 후... 과거의 나를 채찍질한다...
마침 방금 삶은 탕글한 족발을 요기 이렇게 올려놓고 잠시 식히고 계심. 아, 강서구청 족발 엄지족은 살짝 따뜻한 족발로 나오더라.
족발은 식어야 쫄깃하지 하던 내 생각을 뒤집어좋으심. 이제부터 따뜻한 족발을 더 좋아하게됌.. 배달도 ㄱㅏ능하고 포장도 가능한 엄지족 오ㅏ씌 이건 내가 미리 블로그 찾아봤을 때부터 모든 블로거들이 족발 뺨치게 맛있다고 입으로 모아 말하던 조개탕, 이거 돈받고 팔아도 인정임. 한숟갈 떠먹자마자 와,,, 이거만으로 벌써 소주 5병이다. 를 외침진심,, 내가 좋아라하는 개방형주방. 메뉴판 우리는 족발 중자리로 반반해따. 막국수 중자도 당연히 주문이욥 기본찬이 챠르르 차려지죠 무말랭이 넘 맛있고요,,,,,
흑흑 꺽,,, 배터져 죽는줄. 저 조개탕은 육수를 계속계속 부어주심. 건던기도 모조리 먹고싶었는데 진짜 배불러서 국물만 호로록 먹은게 아쉬움 아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던 엄지족, 신짱구랑 또 올거다...
강서구청의 엄지족 이미 입소문으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저희는 엄지족발 대자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조금..무섭지만 맛집이 많은 느낌.... 우리는 첨부터 족발먹기로 약속했어서 100% 국내산 앞다리가 끌려 엄지족에 들어갔다.
엄지족 메뉴와 가격 우리는 반반족발로 시켰다.
그리고 집가서 뭐또 시켜먹으려다가 결국은 못먹은..... 담에 또 동네오면 먹으러 가야지 엄지족 진짜 엄지족..엄지척..... 이 글은 위블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