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종로구 맛집 '깡장집'

라비원 2019. 11. 19. 01:58

깡장집 한식

방문 후기

광화문에서 이만한 밥집이 또 있을까... 라고 썼었는데, 단체 손님이 있을 때는 피하십시오.

리뷰

광화문 깡장집이 언제 여기로 이전했지.
깡장집 상표 등록에 관한 문제인데, 누군가 정직한 명성을 옆에서 가로치기 한 것 같다.
이런 일이 있던 줄 모르고 약간 헤매다 찾은 깡장집. 오랜만 가게에 오랜만 친구랑. 가격은 위와 같다.
깡장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지하 1층 57, 58호 상세보기 그 다음날 저녁 중식을 먹고 나오면서 힐끗 쳐다본 바로 옆집 돈까스 사진이 눈에 계속 밟히는 거예요...
그곳은 강된장비빔밥으로 유명한 깡장집과 같이 하는 곳이었어요.
메시야 (めしや) . 깡장집 02-720-8688 ( 메시야의 전화번호가 나와있지 않아서 깡장집 전화번호로 올렸어요.)
광화문 맛집 구수한 청국장 깡장집 친구와 광화문에 옷구경 갔다가 친구 옷사는거 봐주고 저녁시간이 되어 저녁 먹고 들어가기로 2층으로 된 작은 집이다.
옛날에 방송도 많이 하던 집이네? 깡장집 차림 친구랑 나는 청국장 2인분을 시켰다.
서울에 일이 있을 때 가끔 가던 광화문 맛집 깡장집을 오랜만에 가게 되었네요
일곱향기가 깡장집에 간 시간이 오전 11시 40분쯤이었는데 12시쯤되자 식당이 손님들로 차고 기다리는 줄까지.....
깡장집은 TV 출연도 꽤 해서 많이 알려진 광화문 맛집이랍니다 가격도 6500원 착한 가격이라 손님들도 여전히 많이 있네요
5호선 광화문역 1번 출구 앞 로얄빌딩 지하 6월초... 점심 약속이 펑크가 나는 바람에... 같이 일하는 동료와 사무실에서 지하철로 한정거장... 우리 고모네... 깡장집에 가서 늦은 점심을 해결하고 왔습니다
세종문화회관쪽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 깡장집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