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우쿠우 하남점 일식,초밥뷔페

가성비 좋은 하남 스시 뷔페

방문 후기

맛없음 너무 맞있고 진짜 여러가지 음식이 많이 있어요 별로.. 2아들이 좋아하는곳 쿠우쿠우 매장 중에서 최고인듯 놀이방 있어요 아이있는 집은 괜찮아요 먀우잘한다 맛있고 종류도 많고 좋아요♡♡ 크기만 크고 맛은 그럭저럭 입니다 ㅋㅋ친구가 본전뽑아쥼ㅋ 여자화장실이 3개인데....2곳이 고장 ㅜㅜ 주말에 이게 웬일 ㅡㅡ 넓고 음식 다양 음식도 맛있고 조용하고 아이들 놀이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도 많고 흠이라면 엘배가 너무 느림 (Google 번역) 좋은 물건이 최고의 부분입니다. 스시 롤, 샐러드, 과일 등 다양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사람들! (원본) Loads of goodies is the best part. Sushi rolls, salad, fruits to great varieties. Reasonable pricing and kind people! 조용하고음식도맛있음 건물8층에 초밥뷔페 영업하고있슴. 장에인도 함께식사를 할수있는 시설있니다.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 ... 먹을 것이 많고, 초밥집이라서 그런지 초밥이 엄청 많있다! 좋다. 빕스보다 훨씬좋아 새것같았어요 맛있어요 (Google 번역) 평균 품질 뷔페. (원본) Average quality buffet. 이사와서 가본곳중 애기데리고 외식하기좋아요. 음식도 괜찮고 우리 꼬맹이가 정말 좋아해요 (Google 번역) 최고의 스시 오픈 buffee 여기 exaclty입니다! + 훌륭한 선택, 친절한 직원, 주차 가능 - 단지 1.30 분 그것을 즐기는 ... (원본) The best sushi open buffee is exaclty here! + Great choice, attentive staff, parking available - Only 1.30 minutes to enjoy it... 신선하고 좋아요 지인의 평을 빌리자면 본점보다 좋은 지점이다. 음식 종류 가 아주많았다. 다른지점에비해 신선하다 스시 천국 가성비 좋고 무엇보다 놀이방이 잘되어 있어서 애들 놀라고 하고 부모들 맘편히 밥먹기 좋아요 음식 질과 양 모두 좋아요 오늘도 배불리 잘 먹었네요 식당에 피자먹었다 하남시에서 갈만한 부페가 많지 않고 그중 가성비가 나쁘지 않음. 주말엔 대기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음. 요그은 잘 모르겠지만. 먹거리는. 창 다양해서. 먹을 것이. 많아서. 좋아요 빕스 보다는. 무척. 더. 좋아요 오늘 처음. 초대 받아서. 가. 보았어요 초밥집인데 초밥이 너무 성의없이 만들었어요 밥이 자꾸부스러져서 회와밥을 한꺼번에 먹기가 힘들었어요 밥을 잘 뭉쳐서 밥이 서로 부서지는것을 막아주셨면 합니다 걍 좋아요 전체적으로 맛이 저렴함. 종류는 많은것같은데 특별하게 인상깊은 음식은 없고 음식 맛을 잘 못살리는듯함. 샐러드 빼고 거의 모든 재료가 냉동인듯. 옛날 건물이라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타는거 너무 힘듦. 다른 지점보다 종류가 다양한거 같고 맛있어요 대신 주차장이 썩 좋지는 않아요 가격대비 음식맛 종류 좋았음 넓고 음식도풍족합니다 점점 안좋아짐 가성비 굳 저희는 아이들때문에 요즘 외식은 계속 쿠우쿠우로^^ 가격이랑 음식 서비스 다 맘에 드는데, 엘리베이터랑 주차가 너무 불편하네요;;; 초밥또맛있고 일식중식다있어요..정말후식두많아여 한번꼭가보세요 회보단 따뜻한 음식이 나았어요 가성비 최고 먹을거 많고 홀도 넓음 사람이 많아서 조금 정신없지만 맛있으니 용서가... 구리점보다 크고 깨끗함 6시경 방문했습니다. 제앞에 6팀정도 대기가 되어있었고 30분정도후 자리안내를 받아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는 가격수준이라 별불만은 없지만 만족스러운것은 아니었습니다. 장기적으로 볼때 종류를 줄이더라도 맛과 질면에서 보강되어야 만족스럽게 될걸로 생각됩니다. 배불렁 그냥 보통의 부페집 같아요.가격대비 정말 맛있게 느껴지는 음식이 없는것 같아 아쉬워요. 맛없음 별로 두번은가고싶지않다 초밥 신선하고 아이들 잇으신 분들은 애들 놀대가 이제 편합니다 한편으로는 시끄러울수도 있습니다. 초밥이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네요. 굉장히 많은 음식이 있어서 좋았고 음식 맛도 맛있어서 한번가보면 계속 가고 싶은 그런 식당입니다! 읽기전에 사람마다 입맛과 취향이 다르다는걸 참고해 주세요. 스시뷔페답게 스시류는 맛도 품질도 괜찮습니다. 애초에 뷔페라서 태생적으로 재료 단가의 한계가 있겠지만 계속해서 실시간으로 초밥을 말기 때문에 신선합니다. 스시 말고도 일반적으로 뷔페에서 볼 수 있는 일반음식들(탕수육이나 갈비같은)도 구비가 되어 있고 맛도 괜찮습니다. 다만 스시뷔페라서 그런지 일반 음식들의 리필이 빠르지 않고 한번에 리필되는 양이 좀 ... 여러가지의 초밥에 홀릭~~ 번성함이좋아요 (Google 번역) 놀기 좋은 곳. (원본) its so good and nice place to hang out. 아기들 데리고 가기 좋은 곳이네요 주차는 그렇저럭 괜찮지만 지하에서 매장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1개라 좀 불편해요. 고만고만합니다. 맛있음 송파구 집안어른분들이 맛나게 잘드시고 화목한 시간이였네요~^^ 쿠우쿠우중에 짱 정말 음식이 전문 일식집 수준입니다 아주 잘 먹고 왔어요 ㅎ 보이는 그대로 넘 맛난것도 많고 넓고 좋음 두 번째인데 매장이 크고 회전률이 좋아서 음식 상태가 신선해요. 근데 회전률이 너무 좋아서 음식이 늦게 나와요. 아 여기 건물이 오래되서 주차가 좀 불편해요. 완전 너무 심하게 맛없고 손님이 앞에 있는데도 스시코너 요리사분들 끊임없이 수다 이건 아니네요-.- 오후 1시 즈음 도착했는데 딱 점심시간 때여서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도 하남점은 굉장히 넓어서 사람이 금방 빠진 덕에 10~15분 정도만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4명) 편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쇼파도 마련되어 있어서 딱히 불편한 건 없었습니다. 깨끗하고 넓어서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돌이나 잔치같은 큰 행사도 할 수 있게 단체석도 있었는데 좌석이 많고 넓었어요. 행사하기에 무리 없을 정도로 컸습니다. 음식은 종류가 ... 음식 양호 /휴일 기다릴수있음 초밥도 맛있고 갈비가 더 맛있어요

리뷰


입구 입니다.
무난한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져 있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