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남쌈쟁이 샤브샤브

방문 후기

점심타임으로 자주 이용하게 되는곳으로 야채를 맘것 먹을 수 있고 판매전략으로 계산시 주는 고기쿠폰은 버리지 않고 보관후 다시찾게 하는 좋은 방법같구요 시청앞 트레벨 지하주차장에 주차후 이용 아주 편리함

리뷰

하다가 드디어 방문!! 하 남 시청 옆 베스 코아 옆쪽에 트레 벨 건물 2 층에 있음~ 입구에 가격과 메뉴를 표시해 두어 믿음직한 하 남 쌈쟁이:) 요즘은 이렇게 입구에 메뉴를 명시해 둔 곳이 많아 지고 있어 메뉴 고를 때 수월하고 참 좋다!!! 하 남맛 집 하 남 쌈쟁이의 넓은 창가 쪽 좌식 테이블~~ 이런 곳이 가족 모임 하기는 참 좋은 장소인 듯!! 우리는 입식 테이블로 앉았고 아기 의자 준비되어 있어 아기는 아기 의자에 앉히면 된다는!!! :) 점심 특선 가격 너무 착 함~ 평일 오전 11:30 ~ 오후 3시 까지는 샤브샤브 + 월남 쌈 + 리필 바 포함 해서 단돈 만원!!! 우리는 주말에 방문해서 점심 특선은 못 먹었지만 그래도 고기 양이 더 많은 등심 샤브 + 월남 쌈 + 리필 바 2 인 거기에 혹시 고기 모자랄까 봐 70g 추가 함 소주 혹은 맥주랑 고기 주문 시에는 2천원 할인도 해 주는 좋은 세트 메뉴도 있고 이 날은 술은 안 땡겨서 먹진 않았지만 술과 고기는 항상 옳은 조합이지 샤브 채소들과 월남 쌈!!! 그리고 라이스 페이퍼~ 색감이 너무나도 곱다 아:) 집에서 월남 쌈 해 먹으려 면 진짜 완전 귀찮은데 역시 밖에서 먹는 월남 쌈이 최고지! 하 남맛 집 하 남 쌈쟁이의 정갈한 상차림:) 각종 야채들이 곱게 놓여 있는 모습을 보니 밥 먹지 않아도 벌써 배가 부른 듯한 기분 좋은 이 느낌!!! 육수는 반반 나뉘어서 매운맛과 순한 맛으로 나와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구 용 메뉴 판이에요~ 가격이 합리적이에요
리필 바가 있어서 너무 좋음 주문을 하면 요렇게 싱싱 한 야채와 라이스 페이퍼를 준비 준답니다!
야채가 싱싱 해서 아삭아삭 식 감도 좋고 월남 쌈은 역시 땅콩 소스가 진리!!!!! 너무 맛있었어요 .
다람쥐(?) >>> [ 하 남맛 집] 하나 쌈쟁이/ 샐러드 바가 있는 하 남 샤브샤브 날이 추워 지니까 뜨끈한 샤브샤브가 땡기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