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프레소 코엑스몰점 카페

코엑스 인테리어가 예쁜 디저트 카페

방문 후기

복잡하고 먹거리만 가득.. 책? 책은 원하는 장소에서 조용히 보는게 개인적으로 좋음. 개인적으론 비추.. 코엑스는 어릴 때가보고 많이 안가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커져서 놀랐고 깔끔하기도 하고 별마당 도서관도 너무 마음에 들고 이것저것 다 있어서 좋았어요 사람도 많고 넓어서 좋았어요 건물도 깨끗하고 냉남방도 잘 되어있는 듯해요 중간에 위치확인을 위한 지도도 있어서 가고 깊은 위치를 찾기도 편했어요! 여름에 여기가면 몇시간을 시원한 곳에서 보낼 수 있을꺼 같아요 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차도 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시간 보내기 좋아요. 큰 도서관, 다양한 SPA브랜드 및 크고 작은 브랜드 상점들, 보세 상점, 카페, 먹거리까지 모여 있습니다. 동선이 편하지 않고 길이 복잡하다는 게 단점이지만 실내여서 바깥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놀 수 있어요. 영화관, 백화점, 호텔도 붙어있어 더 좋습니다. 실내에 있을꺼 다 있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괜찮다면 날씨가 안좋아 바깥에 나갈수 없어도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 삼성동 코엑스에 있는 복합쇼핑몰 입니다. 시간가는것을 몰랐네요. 주차는 어렵습니다.대중교통 이용하면 좋아요. 볼거리 먹거리 충분. 가격대가 좀 높다. 코엑스에서 여러가지 행사와 전시회를 하고 있어 즐길거리는 충분하다. 책이 엄~~~청 많고 예술적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예쁜 도서관이라 구경하는 사람도 많고 독서 하기에 그다지 차분한 분위기는 아닌 듯 합니다. 코엑스몰 지하에 엄청 큰 엔터식스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외식장소와 영화관 호텔 백화점 등 여러가지 즐기고 놀거리가 모여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지만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많고 번잡하며 초행길이거나 길눈이 어두운 사람은 복잡하다고 느낄 수 있다. 그래도 각종 놀거리가 모여있어 한번에 여러가지를 즐기기 좋은 곳 ~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다양한 메뉴와 이름이 알려진 카페나 레스토랑들이 기존 코엑스몰보다 많아서 좋다 하지만, 그 안에서도 맛있는 집과 그렇지 않은 집들이 많아 조금 고민이나 사전 정보가 필요할 수도 있다 확실한 건 사람이 없는 집은 맛도 가격도 별로라는 것은 정설인 듯 싶다 일식 중에도 라멘이나 덥밥집들은 멘무사를 포함해 괜찮은 축에 속하고 스타벅스 맞은편의 한식 집은 간도 맛도 양도 가격도 좀 아닌 듯 싶다 ...

리뷰

소프레소 코엑스몰점 위치는 코엑스 지하1층 Q105 저는 내부에 있는 지도기계?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곳곳에 인포메이션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