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타발 삼성점 곱창,막창,양

삼성역 회식장소 배터지게 갈비 실내는 목재를 주조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데요, 참숯으로 구워낸 대창구이와 특양구이가 대표 메뉴이고, 그 밖에 양념 갈비와 곱창 전골, 갈비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지요. * 주차가능. 발렛비 2000원

방문 후기

회사 회식하기 좋음 얌념 양이 참 맛있음. 내장류 초보자한테 추천. 맛있지만 넘 비쌈 오졌다리 지렸다리 맛의 오르가즘 맛있는데 비싸고 분위기도 그닥 가끔 가던 곳인데 맛은 있으나 종업원 태도가 별로 임. 곱창이 맛이 없기 힘드니 종업원 서비스로 리뷰 합니다. 별 한개. 신세계 ㅎ 접대하기 좋은장소 .가격이 쎄나 맛은 좋음 (Google 번역) 음식은 정말 좋았다. waegu 쇠고기 육즙이었다. 양고기와 쇠고기 위는 놀라 울 정도로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하지만 맛이 있었다. 양고기와 김치 볶음밥도 좋았다. (원본) The food was really good. The waegu beef was juicy. The lamb and beef stomach was surprisingly good . I didn't ... 둘이오면 실속세트가 짱이다

리뷰

연타발 삼성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5 상세보기 집 근처 삼성동 맛집 중 하나인 연타발 삼성점은 사실 나보다 부모님이 더 애정하시는 장소 아버지가 특양을 좋아하시고 어머니는 대창을 좋아하시고 가만히 있어도 전문 서버분들이 완벽한 서비스로 다 준비해주시기때문 천장을 수놓은 삼성동 맛집 연타발의 시그니처 인테리어 찬이 쫘라라락 깔리는데 언제나 기분 좋다 이렇게 밑반찬이 좋은 식당은 부모님이랑 오기 딱 좋은 곳 어른들은 이런걸 중요하시게 본다 물론 나도 몇번이나 리필한 된장고추무침 고기먹을때 아삭함을 채워주는 필수품 가자미였나 아버지가 다 드심 묵사발 내가 좋아한다 가벼운 상추무침? 단호박 러버 4번 리필 아니 더 많이 했나 양상추 샐러드 이것도 단호박과 똑같은 횟수로 리필 사실 둘이 베프래여 키키키 명이나물 곱창먹을때 필수 아이템 자 갑자기 나오는 단호박 단독샷 넘흐 좋음 역시 맛집이라면 반찬이 많아야 하고 맛있어야 합니다
삼성역맛집 삼성동맛집 삼성동회식장소 삼성동모임장소 삼성동가족모임 코엑스맛집 연타발삼성점 양대창맛집 곱창맛집 서비스항상최상 부모님과식사하기좋은곳 삼성동 맛집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인 연타발 역시 내스타일이야 오늘은 지글지글 양대창이 먹고싶구나 코엑스에서 간만에 영화를 보며 문화생활 배에서 꼬르륵 신호를 보낼때 삼성동 맛집 으로 고고씽 출동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