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관악구 맛집 '영신원'

라비원 2019. 10. 27. 21:01

영신원 중식당

방문 후기

엿날 복음밥 짱~~!!! 탕수육 하나만큼은 전국 어디에 내놓아도 가성비 최고에요 일반 중국집 대~특대 사이즈가 이곳에서 소(14,000) 사이즈보다 적어요. 이 곳에서 몇번 먹으면 다른 중국집 갈때마다 이 곳이 생각 나요. 양만 많은것이 아니라 맛도 보장되어 있어요. 유일한 단점이 동네 토박이들에게 너무 유명해서 배달시키는 집이 많고, 그에따라 배달시간이 오래걸리고 그에 따라 음식이 식거나 불어서 질이 하락해요(특히 주말 점심, 저녁) 별점 적게 준 사람들은 이러한 이유로 준것이 아닐까 생각되요. 이때에는 홀에가서 직접 드세요 옛날짜장맛 양도 넉넉하고요... 찹쌀로 퇴긴듯한 탕수육이 맛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좋아요 그냥 가보시면 압니다. 볶음밥셋트추천 3이먹어도배부름니다. 제대로 된 탕수육 맜있어요 탕수육은 전국에서 가성비.최고일듯!! 짜장면보다 간짜장이 훨씬맛있음. 그것도 삼선간짜장이면!! 둘이서 삼선간짜장과 탕수육 소자 하나면 하루종일 배부른 상태유지가능.... 별하나 주기도아깝네요~배달부도 정~~~말 예의없네요~40분넘어갖고~카드기도 않갖고와놓코는 도리여 큰소리치고~말귀못알아먹는다구 뭐라하고~~휴~~도로가져가래니까. 도망가듯갔네요~먹다가 체하겠네요

리뷰

해서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는데 양이 많았다 튀김옷도 바삭 하고 깨 끗 투박하며 화려한 맛은 아니었지만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었다 더군다나 물이 보리차였다 고추 잡채밥 잡채가 있는 줄 알았는데 잡채는 없었지만 맛이 괜찮았다 메뉴를 두 가지 주문했는데 만두를 서비스로 주셔서 죄송했다는 근처 걷다가 발견한 식당의 보쌈 가운데에 위치한 홍어가 웃겨서 찍음 홍어를 함께 주는 보쌈이라는 것인가 홍 어가 가운데에 들어간 보쌈이란 것인가
쥬씨는 그냥 과일 음료인 것이다 언제나 맛있는 홈런볼 오사쯔로 마무리 끝 영화 범죄도시의 모티브가 된 서울 금 천 경찰서의 조선족 조폭 소탕작전. 금 천 경찰서 담장을 바라보고 자리한 자그마한 중국집에 들렀다.
영신원. 외관에서부터 뿜어 나오는 포스부터 만만치 않은 곳. 요기를 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이었던지라, 간단하게 짜장면만 한 그릇 부탁드렸다.
전국 중국집 공통 찬인 단무지와 양파 한 접시 받아들고 잠시 기다리다 보면, 윤기 좔좔 흐르는 먹음직스런 짜장면이 등장. 재료를 호방하게 손질해 볶아 낸 짜장이더라.
큼지막한 돼지고기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 보통이지만, 곱빼기 같았던 짜장면 한 그릇을 깨끗이 비워 내기 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치 않았다.
입가에 묻은 짜장 닦아 내면서 퇴청. 잘 먹었다 행정구역상 조원동, 금 천 경찰서 지 근거 리에 위치한 아담한 중국집 영 신원에서 투박한 짜장면 한 그릇 맛봤다.
재료를 큼지막하게 손질해 넣고, 수분 감 있게 볶아 낸 이른바 옛날 짜장 스타일, 부드럽게 홀홀 잘도 넘어가더라.
중식의 불모지 강동구에 거주하는 이에게 어떤 짜장이 맛없겠냐마는, 영 신원의 짜장은 종종 생각날 것 같다.
50m NAVER Corp. 영신원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 순환로 141길 5 상 세 보기 영 신원 서울시 관악구 조원동 564-2 02-854-4372 Sony DSC RX-100 M2 안녕하세요 사랑별입니다

우리 동네 맛 집 이사가 서 제일 먼저 먹는 게 중국요리 짜장면 탕수육 일 텐데요 몇 군데 추천을 받아 먹어 봤는데 맛이 없더라구요
메뉴판도 한쪽 벽에 붙어 있구요
진짜 인심 좋은 사장님 내외분이 세요 아들이 좋아하는 볶음밥 탕슉도 소자인데 거의 대자 같은 소가... 너무 많아서 결국 포 장해 왔다는 생각해서 많이 주셨는데 다 못 먹어서 죄송했어요
가서 먹기에도 좋고 시켜 먹기도 좋은 우리 동네 중국집 영 신원 은 금 천 경찰서 뒤에 위치해 있답니다
요즘은 대부분이 찹쌀 탕수육이고 흥지도 찹쌀 탕수육을 좋아라
하는데.. 오랜만에 옛날 탕수육이 생각나는 그런 날 그래서 왠지 오래된 중국집을 찾다가 발견한 신대 방역, 서울 금 천 경찰서 근처의 진짜 중국집 맛 집인 " 영 신원" 을 발견했어요
` 어쩌다 보니 좀 늦어진 시간에 방문하게 된 신대 방역 , 서울 금 천 경찰서 근처 중국집 맛 집 " 영 신원" 간판부터가 엄 천 오래된 집 임을 알려 주죠?
원래는 저녁 9시에서 10시까지 영업을 하는 신대 방역 , 서울 금 천 경찰서 근처 중국집 맛 집 " 영 신원" 우리가 간 시간이 거의 8시 40분 쯤 이였는데 싫은 기색 없이 맞아 주시더라구요
김 치가 중국산인 게 좀 아쉬운 부분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