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롱브레드 신도림디큐브시티백화점 샌드위치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롱브레드 맛있는 브런치

방문 후기

토요일 오후 주차도 줄많이 서지않아 좋았는데. 매장이 좀 더웠어요. 손수건으로 땀 계속 닦으며 다녔네요~~ 먹을 곳 많고 커피숍 많고 맥도널드도 있어요. 예쁜 옷도 많고 교보핫트랙스도 있어 정말 좋아요. 7층에는 롯데시네마도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주차장 들어가는 곳이 헷갈린다. 엘리베이터 타는 것 역시 익숙치 않아 편하지는 않다. 적당한 크기의 디큐브시티에 고급스럽긴 하지만 편리하지는 않다. 브랜드는 중저가 브랜드들도 많이 입점되어 백화점이지만 부담이 없이 갈 수도 있다. 1호선과 2호선의 교차점인 접근성좋은 백화점 음식점도 많고 커피숍도 많인 사람들과 만남의장소로 제격인듯 서부 지역의 만남의 장소로 많이 활용하고 있는 것같다 식당을 이용하는데 깔끔하고 맛도 좋은 편 의류 매장도 합리적 가격 매장도 있다 데이트코스로 적합. 지하1층의 맛집 코트가 있는데, 먹는 기분만 나고 맛 없다. 호텔이 같이 있어 제법 인기라 들었는데 호텔 뷔페가 가장 맛 없다. 역시 기분만? 낸다면 추천. 영등포 탐스퀘어 대비 은근히 커플, 가족중심으로 구성된 매장들이라 솔플러들은 많이 심심할 수 있다. 1츰, 2층 쇼핑 매장은 솔플러들에게 추천. 자라, h&m 매장의 경우 영등포점보다 물건은 적으나 디스플레이가 잘되어 있어 쇼핑 시 덜 피곤하다. 건물 전체적으로 환기가 잘되는 편이라 비염이 심하거나 멀미가 심한 분은 영등포보단 이 곳을 추천한다. 밑에도 누군가 언급했지만 에스컬레이터 불편함.. 일부러 동선길게 잡으려고 한거 같은데.. 동선도 중요한건 사실이겠지만 소비자의 피로도가 높아지면 쇼핑의 흥미도는 점점 떨어짐.. 예전을 떠올려 본다면 그나마 신도림역 바로 백화점이라도 생긴것을 다행으로 여겨야 겠다. B2 지하의 분수대는 참 좋다. 개인적으론 지하에 식당이 다양하게 많을때가 좋았던것 같다. 오랜만에 가보니 식당이 너무 좁고 가격도 많이 올랐다. 특히 5-6층은 식당수도 적고 가격도 후덜덜; 지하도 지상도 식당주볜 너무 시끄럽고 좁고;; 백화점 전반적인 공간활용과 구성을 보다 품격있게 지향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북유럽풍 ... 오픈당시에서는 한국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였다. 꾸준한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백화점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CGV 영화관, 다양한 식당, 많은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뺑글뺑글 에스컬레이터 불편해요. 안돌려도 볼사람은 보는데 한층 올라갈때마다 스트레스가 올라가요. 매장도 구석구석 짱박혀있어서 있는지도 모르겠고 기둥에 가려 안보이더라구요. 명품관은 너무 개방된 느낌이라 오히려 특별함이 떨어진 기분이었네요. 먹을데 많고 놀곳도 나름 많음. 롯데시네마 위층에 있고 쇼핑하고 먹기 딱 좋음. 처음가서 헤멨네요. 시설은 좋은데 처음가면 나처럼 헤멜수도.. 크진 않지만 작은 규모의 깔끔한 백화점. 아이들 시설이 잘 되어있음 편리한 교통. 예전 생각하며 봉추찜닭 먹었는데 맛에서 완전 실망.. 음식값만 비싸고 욕나올뻔 먹을데도 많고 쇼핑할장소도 많고 적당한 휴게공간 까페 등도 많아요 교통도 편리해요. 웨딩홀이랑 호텔도 있어요. 근처에 cgv는 없어졌지만 홈플러스도 있어요. 모든걸 다 모아놨음. 그냥 다있음. 특히 뮤지컬극장은 매우매우매우 좋음 자리도 편하고.... 신도림의 랜드마크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고 지역의 육아 맘들에게 인기 모임장소입니다. 현대식품관에서도 갖가지 행사를 하여 자주 이용하고 대형마트가 문 닫는 날이면 이 곳에서 장을 보곤 합니다. 최근에는 페이코와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열렸던 게 기억에 남네요. 간단 간단한 쇼핑을 하기에는 좋은 곳이네요. 디큐브 시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다른 곳으로 갈곳은 없어서 그런지 이곳에만 사람이 몰려 있습니다. 덕분에 쇼핑후 커피샵에서 좀 쉬려고 찾아봐도 모든 커피샵이 만석 이네요. 날씨가 좀 풀리면 밖에 공원에서 커피라도 마시며 앉아 있겠지만.. 한파 속에서는 밖의 공원은 무용지물이네요.

리뷰

간단하지만 챙겨 먹은 느낌 있게 신도림 브런치 카페 롱 브레드 오랜만에 갔어요.
브런치 카페 롱 브레드 롱브레드는 신도림 역 디 큐브 시티 안에 있는 오픈 매장이라 이런 입구에요. 그래도 코너에 있어서 나름 아늑하답니다.
들어가기 전에 찍어 본 신도림 브런치 카페 외관입니다.
우 히 힛 샌드위치, 파니니 그리고 샐러드와 파스타까지 브런치는 물론 식사까지 가능한 메뉴가 다양하게 있네요.
씐 나 카운터에서 주문을 마치고 신도림 브런치 카페 셀프 바를 지나오면서 한 컷 그냥 평범하지만 깔끔한 느낌이 좋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면 둘러봅니다.
|| 신도림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는 분위기만 보면 실 내지만 노천 카페 같습니다.
파니니는 잘 구워 져서 넘 맛있었어요.
냠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지만 들어간 재료가 좋아서 챙겨 먹은 느낌도 들고 신도림 브런치 카페 참 괜찮네요.
추천해 준 롱브레드로 고고 샌드위치와 파니니, 샐러드 종류가 다양해요
^^ 전체적인 롱 브레드 분위기 벽면에 나름 느낌 있게 배치한 액자들 . 타브 런치 카페와는 다르게 먹기 전 손을 씻을 수 있게, 세면대가 비치되어 있어요
체어도 테이블마다 살짝 다름 그게 더 예쁨 ^^ 샐러드와 샌드위치 테이크 아웃 포장만 봐도 신선함이 느껴져요
냉장고에 넣어 놨는데 어제 시간이 없어서 못 먹고 - 이따 낮에 점심으로 먹을 예정 :D 어제 점심으로 먹은 샌드위치 스튜디오까지 오는데 40분 정도 걸렸는데, 그 때까지 도 따 뜻 따뜻 - 샌드위치의 온기가 나에게 전달될 정도.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는 그 릴드 베지 샌드위치. 요즘 고기를 넘 먹은 것 같아 저도 채소로 클린하게 제 몸을 청소 시작 단면을 보니, 채소가 통으로 들어 가있 음 한 입 베어 물었더니, 식 감이 +_+ 그릴에 구워서 살짝 오일 리하긴 했지만, 거부감 있을 정도는 아니에요
50m NAVER Corp. 롱 브레드 신 도림 디 큐브 시티 백화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 로 662 디 큐브 시티 상 세보기 아들의 어린이 집 방학이 시작된 첫날. 일단 첫날이니 가볍게 영화도 보고 맛있는 브런치도 먹기 위해 신도림으로 GO 영화는 얼마 전 개봉한 " 씽" 을 봤어요.
식품 관을 두리번대며 빵집을 찾던 중, 신도림 브런치로 유명한 롱브레드를 발견 서둘러 아이를 데리고 디 큐브 시티 카페 롱브레드로 GO GO 했어요.
아무래도 쇼핑 나온 여성분들이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신선한 샐러드나 유럽식 파니니가 주 메뉴라 그런 것 같아요.
주소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692 디 큐브 시티 B2 층 스타 벅스 영업시간 평일 11:00 21:30 주말 11:00 22:00 겨울 신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로 신규 아몬드 라 떼 3 종 중 하나를 구매하시면 선착순으로 아몬드 브리즈도 제공된다니 참고하세요

^^ 파니니로 유명한 롱브레드에 왔으니 메뉴는 고민할 필요 없이 파니니 미니는 부드럽고 고소한 햄 치즈& 페스 토 파니니와 딸기 바나나 생과일 주스를 뽕림이 는 매콤한 맛이 약간 나는 와우 비프 샌드위치와 겨울 신 메뉴 아몬드 라 떼를 주문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