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흥본가면옥 냉면

어린이대공원 맛집 시원한 냉면 석쇠불고기 어린이대공원 인근에 있는 냉면 전문점입니다. 가늘고 쫄깃한 함흥식 면발을 사용해 만든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이 준비되어 있고요. 다진 고기를 양념해서 석쇠에 구워내는 석쇠불고기나 왕만두도 곁들여 먹는 메뉴로 인기입니다.

방문 후기

그렇게 맵지도 짜지도 않고 딱 맞는 간에 졸깃한 면발,오랜만에 정말 냉면다운 냉면을 먹었다 개인적으론 조금만 더 매웠으면....^^ 손만두가 속이 꽉차고 너무 맛있었다 그냥그냥 함흥냉면 집임 가성비. 굿 냉면맛은 특별나지않아요. 사람많지만 회전빨라서 기다릴만함 주차많이됨 물냉면 맛있고 고기종류도 다깔끔함 맛집입니다 맛없음 불고기 맛있는 건 유명하고 면발도 좋고 비빔냉면도 안매워요. 유치원생도 먹을 정도. 항상 같은 맛으로 신뢰합니다 정신없는거 빼고는 괜찮음

리뷰

점심을 먹어야해서 폭풍검색 끝에 가게 된 '함흥본가면옥' 직접사먹 솔직후기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5월 되니깐 날씨도 더워지고 시원한 냉면이 먹고싶기도 했고해서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함흥본가면옥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56 지도보기 l 냉면에 오이 빼주세요. '함흥 본가 면옥' 비빔냉면 회냉면 손만두 주문 진짜 맛있었다 주차 시설은 슈퍼 그뤠잇 함흥본가 면옥은 좌식과 입식 모두 가능했어요. 어린이대공원 맛집, 함흥본가면옥 ️ 광교 모모살롱입니다 ️ 요즘 너무 더워서 미칠지경 더운 날엔 무조건 냉면이죵 그래서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건대,구의 근처에 있는 함흥본가면옥에 냉면 먹으러 다녀왔어요 <함흥본가면옥> 꺄 드디어 주말이에요 밀린 집안일도 하고 영화보고 책보고 뒹구는 꿀 주말- 사랑니 빼고 난 후 먹기 좋은 음식이 차가운 음식이래요 그래서 얼마전 사랑니 빼고 아파하는 남편을 위해 어린이대공원역 근처 냉면맛집 <함흥본가면옥>에 다녀왔어요 어린이대공원역 맛집 <함흥본가면옥> 메뉴판 찬걸 먹어야하는 오빠는 물냉 나는...음음 아직 위가 아프니 뜨끈한 갈비탕.. (냉면먹고 싶다고 오자했으면서) 이외에도 냉면과 잘어울리는 손만두, 식사로 먹으르 수 있는 갈비찜, 버섯불고기 등 맛있는 음식이 많더라구요 함흥본가면옥 물냉면 맑은 육수, 실타래 같이 얇은 면 배와 오이 그리고 계란 반쪽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남편은 입맛에 맞게 양념 제조 중. 제가 주문한 갈비탕 펄펄 끓고 있는 뚝배기♡ 갈비탕안의 고기 고기살이 가득 붙은게 4덩어리 있었어용 사랑니 발치후 입벌리기가 힘들지.. 음식점 이름은 “함흥본가면옥” 요기는 집 근처라 오다가다 몇 번 봐왔던 음식점인데, 늘 사람이 많은 것 같아 꼭 한번 와보고 싶었어요 어린이대공원역 함흥냉면(명태회냉면) 맛집 “함흥본가면옥” 역시나 안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합니다. 함흥본가면옥 메뉴판 및 가격정보 물냉면 7,500 비빔냉면 7,500 회냉면 8,000 손만두 6,000 갈비찜 38,000 버섯불고기 1인분 13,000 홍어회무침 20,000 저희는 비빔냉면과 회냉면, 손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네이버 지도검색을 해보니, 문정동, 길동에도 함흥본가면옥이 검색되는데 전부 같은 곳인지는 잘 모르겠다. 함흥본가면옥 메뉴판. 만두전골이 있고, 만두국, 손만두, 그리고 냉면종류가 있음. 밑반찬들이 아주 깔끔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