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송파구 맛집 '교동짬뽕'

라비원 2019. 12. 15. 21:25

교동짬뽕 중식당

방문 후기

리뷰

핸드폰 카메라 고친 기념 두 달만의 포스팅 오금역 근처에 있는 맛집 교동짬뽕에 다녀왔어요 예상 밖의 규모에 놀람ㅇ.ㅇ... 전국5대짬뽕 교동짬뽕부터 크림짬뽕, 크림새우, 불새우볶음밥 등등 퓨전메뉴들도 보여요 하나씩 다 먹어보구싶다.. 원래 교동짬뽕은 짬뽕전문점이라 짜장면이 없데요 기본메뉴이자 대표메뉴 교동짬뽕 교동짬뽕만의 땡기는 맛이 있어요 뜻밖의 편식치료 오금역 근처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 강추입니당 교동짬뽕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211 지도보기 오늘은 오금역 근처에 있는 교동짬뽕 집으로 포스팅감을 정했다 나는 교동짬뽕이란게 무슨 중국지명이름을 딴건줄 알았는데 강릉에 있는 교동에서 만든 짬뽕이란 뜻이더라.. 교동짬뽕의 그 맛이라기엔 그닥 별로 참신하지 않은맛. 걍 짬뽕맛이였다... 간장에 찍어 먹지 않아도 굳굳 교동짬뽕 7,000원 밥은 꽁짜 적당한 간과 적당한 매콤함과 적당한 면 삶기와 적당한 야채, 고기로 맛있는 교동 짬뽕 밥을 넣어 먹어도... 워우.. 맛있엉 완짬봉 클리어 오금동맛집 오금역맛집 송파맛집 오금동맛있는짬뽕 오금동짬뽕 오금동교동짬뽕 교동짬뽕 송파교동짬뽕 미러리스 카메라가 고장나서 소니서비스센터 송파점에 방문했다. 오금역 근처라 수리맡기고 점심 먹을곳을 알아봤는데 눈에 들어온곳은 혼밥하기 좋아보였던 오금역 교동짬뽕 5대짬뽕이라 불리우는 교동짬뽕을 좋아하는데 수서점이 없어져서 아쉬웠었다. 비오는 날이기도 하고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회사원들로 오금역 교동짬뽕은 꽉 채워짐. 혼밥하는 사람은 나혼자였어.. 다른 교동짬뽕집과는 다른 비쥬얼 나는 솔직히 더 좋았음, 내가 좋아하는 아삭한 식감의 숙주나물이 있었기에 맛도 좋았다. 교동 짬뽕. 뚝배기에 나온다. ▼▼▼재작년 강릉 교동반점 리뷰▼▼▼ [강릉맛집] 대한민국 3대짬뽕 교동짬뽕 교동반점 [강릉맛집 - 대한민국 3대 짬뽕 교동반점 교동짬뽕] 강릉여행 너무 뜨문뜨문 올리나� 오... 소주 한 잔은 좋지만, 강릉에서 먹은 교동짬뽕의 느낌은 아닌듯 주문을 할 때 화장실 가지말것. 이것은 서비스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