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마포구 맛집 '연경'

라비원 2019. 10. 28. 09:14

연경 중식당

연남동 중국집의 기가막힌 요리 연남동에 위치한 연경 3호점 입니다. 연경은 차이나타운에 본점을 두고 국내에 중국의 음식과 문화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하얀짜장을 개발해 냈으며, 매일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전파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동화마을(송월동), 연남동에 직영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방문 후기

하얀짜장면은 깔끔한 맛이고 백짬뽕은 커다란 새우 두마리가 들어간 새우베이스의 국물입니다. 짜사이가 김치같이 매콤하니 개운해요. 느끼하지 않은 맛의 깨끗한 중식당을 찾으신다면 초이스. 맛도 동네 중국집보다 나은걸 모르겠고 주문한음식이 너무늦어 맥이 끊기어 뭘 먹었는지.. 요리 주문 들어가야 음식 빨리주더라구요. 기분 꽝되어 돌아가네요 인천 차이나차운 체인점으로 그 맛을 서울시내에서 즐길 수 있고 음식이 정말 맛있음. 강추합니다. 직원들이 무척 친절해요. 음식이 맛있어요 맛있고 가격도 괜찮고 깨끗해서 좋았음. 음식은 나쁘지 않았으나, 가성비가 좋지는 않다. 솔직히 맛....음..... 가족모임하기에 좋아요 공간 넓고 ~ 전반적으로 음식도 맛있어요 ^^ 하얀짜장면이 인상적임. 찹쌀탕수육과 깐풍기는 그런대로 맛있음. 바로앞에 주차하기가 힘들고 뒤에 주차장이.있다는데 가보지는 못했음. 바빠서 그런지 응대가 친절하지는 않음. 음식이 무겁지 않고 깔끔합니다 대체로 음식 맛이 있고요 ~~ 첫째는 주차공간 이 있으니 좋아요 멘보샤 빼고 다른건 좋아요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최악 사랑코스 강추입니다 주차는 카운터에 문의하시는게 좋아요~ 주변의 주민들과 자주 다투는 원인인듯 하네요~ 식자재가 좋아 속이 불편하지아니하다 맛도 끝내주고 가격이 저렴하다 친절하고 깨끗하다 내공있는 중식당이네요. 유린기 특히 맛나구요 가지튀김도 맛있어요.술자체른 안팔아서 주당들한테는 천국이네요. 근처 중국술 파는 곳에서 사가시구요. 와인잔이 없어 잔하고 오프너도 가져가세요. 가격은 비싸지만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맛! 하얀 짜장이 유명하죠 좋아요 멘보샤 꿀맛 가족들과의 저녁식사~~^^√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집인데 연남동에 새로 문을 열었네요. 음식들은 물론 요리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족들끼리 식사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시네요. 유모차 가지고 식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리뷰


이른 점심부터 서둘러 찾아갔던 경의 선 숲길 맛 집 다들 배고픈 상태라
얼마나 기대를 많이 했던지 제 추천으로 방문한 경의 선 숲길 맛 집이라 혹시 가족들 입맛에 안 맞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들 완전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새빨간 색이라 경의 선 숲길 맛 집들 중에서도 눈에 잘 들어와서 찾기 쉬워요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금방 세팅해서 가져다주셨어요
^ ^ 0 베이징 덕 시키면 오리 탕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국 거리까지 한번에 해결된답니다
육수가 찐하고 시원해서 보양식 먹는 기분 이에요 내용물도 꽤 푸짐하게 들어가 있죠 오리를 기본으로 해서 건강에 좋은 여러 가지 재료들이 어우러지니까 삼계탕하곤 차원이 달라요 자꾸 생각나는 맛 얇은 밀전병도 세팅돼서 싸 먹는 것도 가능 단백질부터 비타민, 탄수화물까지 고르게 충전되는 피로 회복 보양식이 여기 있네요
소스가 하얀색인데 짜장면 맛이 나요.. 완전 신기 제가 고소한 맛도 되게 좋아하는 편인데 기존 짜장맛에 고소, 담백까지 더 해져서 앞으로는 하얀 짜장만 찾아다닐 것 같아요

고기 딤 섬, 새우 딤 섬 두 가지 있는데 저희는 매장에서는 새우 딤 섬을 먹고 고기 딤 섬은 포장해 갔네요
경의 선 숲길맛 집들 중에서도 제 최 애맛 집 당첨 친구들 만날 때도 자주 애용 해야겠습니다
연경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 산로 139 예 약 상 세보기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 산로 139 02-336-8855 매일 10:30 - 21:00 요즘 SNS를 많이 하니까 색다른 음식들을 자꾸 보게 되고 저도 자꾸 찾아보는 거 같아요
예전에는 외국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음식들도 한국에서 맛볼 수도 있고 색다른 별미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졌더라구요
최근 들어서 가장 색달랐던 음식은 연 트럴 파크맛 집으로 유명한 " 연경" 의 중국식 냉면 이에요 비쥬얼만 봐서는 우리가 알던
몸에 좋은 보양식처럼 재료들도 잔뜩 들어 가있 는데 식초로 새콤 하게 맛을 내는 우리 냉면 이랑은 달리, 중국식 냉면은 겨자와 땅콩 소스로 맛을 내더라구요
친구 SNS에서 처음 보고 이게 무슨 음식인가 했더니, 차이나 타운에서 제일 유명한 중화요리 전문점 " 연경" 의 중국식 냉면이었어요

하나만 먹어도 연 트럴 파크맛 집으로 인정할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피가 텀 텀 하지 않고 쫄깃한 것도 맘에 들고, 식 감도 좋아서 단 품 요리로도 손색없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