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반점0410 신촌2호점 중식당

찹쌀탕수육과 짜장면이 맛있는 신촌 홍콩반점 배달 안 됩니다.

방문 후기

언제나 무난한 맛. 선불로 결제 (Google 번역) 한국의 레스토랑 절반 정도를 소유 한 유명한 주방장이 만든 체인 레스토랑. 탕수육은 훌륭했습니다. 짜장밥과 짬뽕도 좋습니다. 가격도 진짜 합리적이었다. 20,000 원 이하로 훌륭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원본) A chain restaurant by that famous chef who owns about half the restaurants in korea. The 탕수육 was ... 짬뽕 국물맛이 아~주 얼큰하고 끝내주면서 면발이 매우 탱글탱글 하더라고요~^^ 맛있습니다 저렴하게 간단히 평균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평타. 맛없지도 그렇다고 맛집도 아닌 평균적인 곳. 볶음 짬뽕은 맛있음. 실패가 없다. 좋음 사람많지만 맛있고 넓습니다 맛잇어요 ㅎㅎ 위치도 좋고 붐비지도 않아서 좋아요 ㅎㅎ 짜장과 탕수육 싸고 맛있습니다~! 근데 짬뽕은 뭐 그럭저럭 평범하네요ㅡ 그냥 평소의 홍콩반점입니다. 백종원 프렌차이즈로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리뷰

신촌맛 집 홍 콩 반점 짬뽕과 군만두 엊저녁 다녀온 따끈따끈 한 포스 팅... 신촌맛 집 홍 콩 반점입니다.
어제 저녁엔 딱히 저녁 메뉴를 정하지 못하다가 양 꼬치가 생각나서 양 꼬치 집 갔지만, 양 꼬치 집은 단골집만 가야 한다는 큰 교훈을 얻고 양 꼬치로 덜 찬 배를 채우고 술도 한잔 더 하기 위해 짬뽕 집을 찾았는데 생각해 보니 술 파는 홍 콩 반점이 신촌에 있더라고요.
홍 콩 반점은 저렴하고 맛있는 짬뽕과 탕수육이 있어서 벌써 몇 년 전이죠...
냉 짬뽕이나 깐풍기, 쟁반 짜장 등 다 맛있겠지만 이미 양 꼬치를 1차로 먹고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 먹어야 합니다.
우리는 짬뽕 하나랑 군만두 한 접시, 그리고 처음이를 시켰습니다.
시간이 좀 늦어서 손님이 많지는 않고 두세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요금은 선불이라고 해서 다른 선불가게들처럼 테이블에서 주문하고 카드를 주면 되나 했더니 카운터로 가서 선불로 주문해야 하는 거네요.
홍합이 들어가 있었죠. 홍 콩 반점 의 짬뽕에는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짬뽕이 나왔습니다.
고기와 홍합이 듬뿍 배추가 들어간 홍 콩 반점의 짬 뽕. 오랫만이네요
기름기가 좔좔 살찌는 소리가 들리지만 기분 탓이겠죠.
짬뽕을 좀 파헤쳐 봅니다.
진한 국물과 달큰한 배추, 많진 않았지만 홍합과 오징어, 돼지고기 고명과... 짬 뽕 한 젓가락 좋네요.

면 올리고 배추 올리고 고기도 잘 찾아 올리고 홍합도 올리고 오징어도 올려서 숟가락으로 한입 또 먹고 그럽니다.
지난 주말, 신촌 예술인 축제가 있엇어요 주말엔 차 없는 거리로 활보할 수 있는데 거기서 리얼 스트릿 배 틀과 퍼포먼스대회를 개최하게 되었거든요 구경도 할 겸 외식도 하고 집에 있으면 뭐해요
눈과 입은 호강할 준비가 되어 있다 점심은 뭐 먹지? 고민하다가 발견한 홍 콩 반점 0410 신촌에는 2군데가 있더라구요
홍 콩 반점 0410 신촌 2호 점 : 신촌 걷고 싶은 거리 쪽으로 왼쪽 편 건물 2 층에 있어요
종업원이 직접 와서 주문을 받고 선불하는 결제방식이 아닌 주문을 카운터에 직접 가서 선불 결재를 하는 곳이더군요
짜장면과 짬뽕 등 평범한 메뉴를 특별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한 쟁반 짜장 과 새로 나온 깐풍기가 있었어요
쟁 반 짜장은 2인 분인 거 아시죠?
땡초 불맛 양념 치킨 같은 맛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