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강바비큐 치킨,닭강정

저희 집은 20년 넘게 연구해 온 소스로 만든 바비큐가 일품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오고, 서비스도 끝내줍니다. 단체 예약도 되구요, 한번 오셔서 감칠맛나는 바비큐를 드셔보세요.

방문 후기

신논현역 숯불치킨의 원조 소금과 바베큐가 있는데 소금을 시켜도 바베큐 양념이 따로 나옴 혼술을 위해서 반마리도 되고 파울러너 같은 수입병맥주도 몇 종류 있음 튀기지 않아서 담백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 소금과 찍 양념~ 맥주 오래된 맛집 but 예전보다 못한 맛집 적당히 맛있다.. 신논현역 만남의 장소. 오랜맛집 좌석도 많고 모임에 좋아요. 너무맛있는가게예요 전체적으로 세련됐다기 보다는 편안한 장소.. 개인적으로는 소세지가 더 마음에 들더라는... 2층에는 흡연실이 있으니 흡연자라면 2층이 더 편안할듯... 추억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닌

리뷰

목욜은 정말 반가운 사람들과 토욜은 -_-....휴... 이 어마어마한 강원오빠 지인 30명이 모인 곳은 바로 신논현역 가까이에 위치한 금강바비큐치킨이에요
모르는 사람들이 한가득 모인 금강바비큐치킨집에서...
신논현역에서 반포IC나가는 쪽이 금강바비큐와 제일호프 양대산맥으로 옛날에는 치킨 골목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음 예전같지는 않은 느낌입니다만.. 금강바비큐는 1986년 부터 영업을 했다고하니 이런건 좀 리스펙트 해줘야죠 치킨값은 약간 비쌉니다.
특히 우리 팔로알토 스파클링 브륏은 만원 내면 100원 거슬러주는 저렴한 아이 최고죠 금강바비큐는 과연 30년을 버텨온 값을 하는 맛이네요.
그 치킨 골목의 영광이 돌아오긴 어렵겠지만 금강바비큐가 오래오래 그 자리를 지켰으면 좋겠네요.
금강바비큐 02-511-0976 강남 모임때 자주가는 치킨집 동탄에 사는 형님, 구로에 사는 형 , 그리고 면목동에 사는 저 이렇게 여러곳에서 모이는 날이면 어쩔 수 없이 강남쪽을 자주 이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