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나안덕 일산본점 오리요리

가족외식 서울서가까운가나안덕 오리구이 세계최대 오리숯불구이 전문점, 가나안덕입니다. 숯불 오리구이 (한마리) 37,000원 추천 숯불 오리구이 (반마리) 23,000원 추천 버섯 5,000원

방문 후기

음식이 맛있고 직원들이 친절했슴다 어린이놀이방을이용하려고갔는데넘늦게가서이용하지못했습니다.의리의리한대궐같은데와이파이하나이용할수없네요.주말이라늦은시간에도30분이나대기하고들어갔는데..제가이가안좋아선지고기가너무질깁니다.딱히맛있는줄모르겠네요.사람들이줄서서먹어서그런지직원들도딱히불친절하진않지만많이친절한편은아닙니다.처형에게얻어먹어서가격은잘모르겠지만가성비도그닥좋지않을것같습니다.일부러찾아갔지만또이용할생각이별로없네요. 옛날만큼은 아님 서비스 꽝! 그냥 무난해요 가족과 함께하면 행복한 식사 좋았어요 오랜만에 방문 오리고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함맛으로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죽이 예전에 맛보던 그맛이 아닌듯해 아쉽더군요. 또한 불판을 손님이 직접갈아야 한다는 얘기에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가족과 함께 오면 좋은 식당입니다. 원목테이블에 주변 뷰도 끝내주네요. 거기다 맛도 깔끔합니다. 바빠서그런지.위생이엉망이예요.좀더 깨끗한가게로거듭나길바랍니다~

리뷰

바로 가나안덕 일산본점인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