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방촌 노아 양식

이태원 맛집 가성비 맛 훌륭한 피자와 파스타 실력파 쉐프들의 멋진 요리를 경험하세요! noa는 최고의 재료와 정직한 맛을 자랑합니다. 평일,주말 Last order 21:00

방문 후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Google 번역) 이곳의 피자는 정말 최고 더 이상 맛있지 못하다. 피자 종류가 압도적으로 많음 (원본) 이곳의 피자는 정말 최고 더운날 언덕을 한참 올라갔지만 그 이상의 보상을 받은 것 같은 피자맛 피자 종류가 압도적으로 많음 쵝오 맛남 워크숍 3조 우승기여자 회식 피자와 파스타가 진짜 맛있네요 시사후 남삼 투어로 좋아요 꽃게파스타 많이 달라졌네요 꽃게파스타 먹으러 갔눈데 맛은 좋아요 가격이 좀 올랐습니다 한우 피자 맛 꿀 음 다 맛있고 좋아요 주차헬과 가격 ㅎㅎ 요즘 핫플들은 가격이 좀 상승해서 덜덜 거리네요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 거겠죠 맛은 믿고 먹을수 있습니다 굿 좋아요~~근데 제입맛에 버섯들어간 피자는 비추에요 (Google 번역) entrace에 웨이터는 무례했다. 나는 14:30에 거기에 도착했다, 그것이 부서지는 시간이었다라는 것을 모르고 있었다. 웨이터는 내가 이해하지 못했던 무언가를 3 번 말했고, 그 다음 그의 눈을 분노 케했습니다. 그에게 감사하고 최대한 빨리 떠나기로했습니다. 나는 한국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영어를 아는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을 비난하지 않는다.) 그러나 다른 곳에서는 ...

리뷰

어찌 만든걸까 궁금해 하면서 다먹어버림 꽃게파스타 나는 사실 꽃게파스타라고 해서 뭔가 로제파스타를 상상했는데, 크림베이스의 파스타가 나오면서, 토마토소스가 제공된다 느끼하다 싶을 때 토마토소스를 곁들여서 먹으면 된다고 함 요 토마토소스임 하나의 파스타를 두가지 맛으로 즐길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고, 파스타 면발도 넘 맛있었음 남표니 데리고 또 가고싶군아 :) 해방촌 노아 + 해방촌 신흥시장(카페 오랑오랑) 요즘 아주 즐겨보는 방송인 '백종원의 골목식당' 덕분에 오랫만에 다시 해방촌에 다녀왔어요.
서울 한복판인 용산에 이런 곳이... 점심은 피자로 유명한 해방촌 노아에서 먹었어요
해방촌 노아 넘넘 예쁘죠 사실 여기의 대표메뉴는 버섯피자고, 그걸 먹을까하다가 주말한정인 한우피자도 된다고 하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