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스타프레스카 이탈리아음식

홈메이드 파스타와 로마식 피자 땡길때 달려가는곳 트레비아 한남점이 파스타 프레스카 by trevia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이전 오픈하였습니다.

방문 후기

파스타면 파스타. 샐러드면 샐러드. 하나같이 정말 맛있네요. 합리적가격의 와인도 장점! 수제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집 퀄리티높은 음식들! 풍미있는 요리~ 합리적인 가격의 이탈리안. 맛도 가격도 좋은곳. 독특한 파스타를 맛보고싶다면 추천! 좋은 맛에 압도적가격. 파스타의 성지. 뇨끼 맛있음 별 다섯개가 아깝지 않은, 모든 메뉴가 하나도 뺄 것이 없는 진짜 파스타 맛집. 트러플이 올라간 따야린은 반드시 맛봐야할 파스타. 가격대비 맛이 좋습니다. 모르게따... 그냥 보통...

리뷰

저는 그냥 따라가기만 하면 됨 총총 총 이태원 한강진 파스타 맛집 파스타프레스카 셰프 및 직원분들이 무려 한 달 반이나 이태리 파스타 여행을 다녀온 후 파스타프레스카를 오픈하셨다고 하네요
파스타프레스카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5나길 6 지하 1층 상세보기 ▲ 파스타프레스카 위치는 한강진역 1번 출구 아님 3번 출구로 나오셔서 kcc 오토 한남 센터 우회전하시고 좌회전하시면 있어요
pm 3:005:00 월요일은 휴무 파스타프레스카는 뇨끼가 진짜 맛있는 집이에요
파스타프레스카에서 멀지 않아요
이태원파스타프레스카 한남동까페 원인어밀리언 좋은 곳 가서 맛있는 거 먹고 수다 떨고 커피 마시고 여자들의 힐링 최고인 거 같아요
그리고 오늘의 똥손스킬 남의 집 가서 주인행세 하다가 각설탕 여는데.. 그리고 사진 못 찍었는데 더치원액도 흘림 그래도 더치라떼는 맛있게 만들었다고 칭찬 받음. 자주가는 파스타 프레스카 제 입장에서는 여기만한 파스타집도 없어요.

댓글